엘르걸 재팬


빛나는, 소문의 BOYS에 대접근!

한국의 인기 그룹, 샤이니가 드디어 일본상륙! 데뷔에 거는 마음은?


ONEW

온유는 한국어로 「상냥하다」라는 의미로, 온화한 성격의 소유자.

서비스 정신이 왕성해서, 카메라맨이 때때로 요구하는 웃긴 포즈에도 웃으며 대응.

독자 선물용의 폴라로이드 촬영에서는, 솔선해서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손에 들고, 카메라맨 역을 자진해서 맡았던 장면도.





HELLO! WE'RE... SHINee

일본 데뷔에 거는, 뜨거운 마음.

 

 

"SHINee=빛나다"를 그룹명 어원으로 하는, 한국의 5명의 보이즈 그룹 「샤이니」.

본국에서는 2008년에 데뷔하여, 갖가지 신인상을 몽땅 휩쓺!

차트 No.1의 히트곡을 계속 발표하여 실력·인기와 함께, 순식간에 톱 아티스트의 대열에 들었다.

 

작년에 개최된, 일본 첫 단독공연은, 하루에 2만 4천명을 동원(응모는 10만 건을 넘음!).

데뷔 전 임에도 불구하고, 이변이라고도 할 수 있는 인기에, 업계 관계자를 경악시켰다!

 

「일본에서는 완전히 신인인 우리들. 그렇게나 많은 팬들이 모여 줄 거라고는 상상도 못해서, 놀랐어요!」라는 종현.

「플랜카드를 들고, 2회 공연을 연속으로 보러 와 주신 팬도 있어서, 힘을 받았습니다!」라는 온유.

 

지금은, 직접 일본 팬과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일본어를 맹특훈중인 그들. 

촬영 중간에도 스태프에게 새로운 단어를 배우거나, 발음을 연습하거나 하며, 낭비하는 시간은 일체 없다.

멤버가, 가장 맘에 들어 하는 학습 방법은, 『원피스』등의, 일본어 애니메이션을 보는 거라고.

 

「이 학습법은, 결점이 하나. 무심코, 애니메이션의 캐릭터처럼, 오버리액션인 어조가 되어버려요!」라는 종현.

「『네 이놈~! 서, 설마!』이런 어조가 옮아버려!」라며, 민호도 폭소.

일본어 레슨만이 아니라, 데뷔 이래 빼먹은 적 없는 댄스나 노래 연습에서도, 뭐든지 즐겁게 하는 것이, 그들의 변함없는 스타일이라고.

이번 촬영 현장에서도 FAR EAST MOVEMENT의 리드미컬한 곡이 BGM으로 흐르자, 멤버 전원이 대합창♪ 

노래하거나 흉내를 내거나하며, 떠들썩하고 즐거운 샤이니 모드가 전개.

 

그런 그들이 만반의 준비를 해 완성시킨 일본 데뷔 싱글이, 6월 22일에 발매된다. 

한국에서 데뷔했을 때와 같은 곡, 「REPLAY」를 일본어 버전으로 리메이크.

「노래의 무드나 분위기는, 한국에서의 데뷔 당시와는 다릅니다. 같은 곡이지만 리플레이 라는 타이틀에는, 초심으로 돌아가서, 일본에서

스타트 한다는 포부가 담겨있습니다!」라며 새로운 마음가짐을 태민이 강하게 말해주었다.

 

샤이니의 촬영 뒷얘기나 메이킹은, 후일 엘르걸 온라인에서 보내드립니다. 그들의 본모습이 폭로되는 「지명 게임」등, 특별기획이 가득.

놓치기 절대 금지!











온유는 한국어로 「상냥하다」라는 의미로, 온화한 성격의 소유자.

서비스 정신이 왕성하고, 카메라맨이 때때로 요구하는 재밌는 포즈에도 웃는 얼굴로 대응.

독자 선물용의 폴라로이드 촬영에서는 솔선해서 카메라를 집어 카메라맨 하는 장면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