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지에 소식이 있어서... 갤주님 중대 대표됐대~ 그래서 목소리 크게크게 내느라 목이 많이 상했다더라
걱정돼서 물어봤더니 목 다나갔다고 ㅋㅋㅋ 그랬대ㅠㅠㅠ
그리고 14일 갤주님 생일이었다고 주변에서 축하 많이 해줬다더라! 연예인이랑 얘기 많이 해서 신기하대 그리고 군사우편 편지지에 그려진 캐릭터 닮았다고 해줌 ㅋㅋㅋ
수료식에 가면 갤주님 앞에서 볼수있을거라고 가족이랑 오라던데 평일이라 그때 소식 줄 수 있을지는 모르겠어

댓글중에 내 친구 걱정해주는 댓글도 있던데 정말 고마워 나도 매일 더캠프며 카페며 밴드 돌면서 자료모으거든 ㅠㅠㅋㅋㅋ 나중에 놀려먹어야지 빡빡이새끼ㅠㅠㅋㅋㅋㅋㅋ 사진은 여기 다 올라오는것같고 댓글로도 팬분들이 많이 보여서 따로 올리지는 않을게 다들 좋은 하루 보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