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https://mobile.twitter.com/geminids_night/status/1046931127473061888


★Seek 12 단체인터뷰 중 온유+민호 답변

▶지금 여행티켓있다면 어디로?

M) LA! LA에 농구보러가고 싶어ㅍ0ㅍ!

O) 저도 민호처럼 스포츠경기 보러가고싶어요

예를 들면, 스페인이 어떠려나? 축구경기 보러가고싶어'▽'!


▶쉬는날다함께하고싶은것?

O) 같이맛있는거만들어먹자'▽'*

K) (머리감싸쥠) 잠깐! 왜쉬는날에도같이있어야돼?

O) 죄송합니다! 같이쉬어서미안행^▽^(웃음

K) 농담이얏'ㅂ'(웃음

O) 일본여행~좋아 홋카이도어때?

M) 다같이여행간다는게난좋아ㅍ▽ㅍ


▶가장편안한시간?

O) 나는 독서할때 '~'

어떤 책이든 읽는거라면 상관없이 뭐든 다 읽어보거든

M) 전 스케줄 끝나고 난 뒤에 혼자서 밥먹을때네요ㅍvㅍ

T) 뭐먹는데영606?

M) 김치찌개!

K) 육개장이 아니네'ㅂ'?

M) 요즘은 김치찌개 좋아해ㅍ▽ㅍ!


▶한강추천휴식

M) 한강에서치킨주문해서먹으면평소보다더맛있어요!

T) 민호형그런적이써영?한강에서?

M) 응치킨시켜먹었어

T) 아그럼저는홍대에서먹을래영!

~형아들빵터짐

M) 야!지금한강얘기하자나푸▽푸!

K) 갑자기장소왜바꿔'ㅂ'

O) 깜짝이야^▽^(웃음

M) 갑자기 홍대간다고 했는데

그럼 나는 이태원으로 갈래요ㅍ▽ㅍ


▶휴식방법추천

K) 형은 한강에서도 책 읽을거지'ㅂ'?

O) 글쎄'~'

K) 어디서든 책 읽으니까

O) 지금 좀 책읽는거에 빠져있어서'▽'


▶최근샤이니의재밌었던일

T) 웃긴건아니고기분좋았던건데

한국에서음악프로녹화때팬분들이많이오셔서

응원해주시고힘나게해주신게6v6..

M) 뭐?그게재밌는거야?분명히감동했던거긴한데ㅍ_ㅍ;

T) 기분좋았던일6v6

M) 지금재밌었일(웃음)이라고물었자나푸▽푸


▶최근샤이니의재밌었던일

T) 이제부터예영! 그때마이크에대고

팬분들한테 "아~~" 하니까

다같이절따라하셨던게되게웃겼어영6▽6

O) 아뭔지알겠어^▽^

M) 이런게전너무웃겨요푸▽푸


▶최근샤이니의재밌었던일

T) 미노영뭐웃긴일없어써영6_6?

K) 얘는웃으면서금방까먹으니까'ㅂ'

M) 기억안나..생각이안나네..정말기억이안나..ㅍㅁㅍ

O) 나도기억나는게없어'~'

K) 그도그럴게 우리매일웃고있자너'ㅂ'ㅋㅋㅋㅋ


▶만약하루스케줄이없다면?

O) 독서'▽'

K) 잘거야'ㅂ'(웃음)

M) 나도잘래ㅍvㅍ(웃음)

T) 집에있을거니까집에서할수있는걸할래영

K) 태민아너가?? 너청소할줄알아0ㅂ0??

T) 청소안해6ㅁ6!

O) 망상'~'?

K) 영화?TV보거나?

T) 응, 영화보고잘거양6v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