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https://mobile.twitter.com/geminids_night/status/1046691143033839616

★Seek 12 온유×민호 #독뱀이들 대답

▶서로의 첫인상


M) 온유형이 저보다 나이가 많을 줄은 정말 몰랐어요

지금도 동안이지만 그때는 진짜 어려보였거든요ㅍㅅㅍ(!)

전체적인 인상도 되게 작구나라고 느꼈구요

O) 잘 기억이 나진 않지만 얼굴이 되게 작고 까무잡잡했던게 생각나요'▽'


▶서로 존경하는점


O) 분위기를 조절 하는 점이요

제가 기분이 가라 앉아있으면

언제나 민호가 관심 가져주고 많이 신경써주거든요

M) 온유형은무대 위에서의 체력과 정신력이 대단해요

분명 지쳤다고 말하지만서도 모든 어려움을 받아들이고 극복해내거든요

M) ~또하나 존경하는 점은 10년 넘게 영감님처럼 계속 지내온 게(ㅍ▽ㅍㅋㅋㅋㅋ)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O) (빵터진 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호가 온유에게 깜짝놀란것?


M) 놀란거..뭐가있지ㅍ_ㅍ?

O) 이해 할 수없는 부분이 있다던가?

M) 형의 이해 할 수 없는점?

O) 예를 들면 내가 웃음기 사리지고 갑자기 진지모드되는거'△'?

M) 그건 다른거짘ㅋㅋ 있었네! 아 근데 말못하겠어 푸▽푸

O) 그건 비밀로 남겨두자'~'ㅋ



▶서로의 귀여운점


M) 온유형은 종종 말투가 되게 귀여워져요ㅍvㅍ!

형이 갑자기 "감사합니당~안녕하세용'▽'*"

(민호가 진기말투 흉내)하고

친한사이까진 아니고 직원(스탭)분들이나 자주 만나지 못했던 사람을 만났을때 그러는게 되게 귀여워요ㅍ▽ㅍ

O) (웃으며)

민호가 TV로 축구경기보다가 자기응원팀 이겼을 때 엄청 행복해하는게 귀여워요

정말 진심으로 행복해하거든요'▽'*

(어떤모습?)

O) 민호가 어린아이처럼 천진난만해서요 (웃음)

순수하게 즐거워하는게 정말 행복해보여서 귀엽더라구요^▽^


▶동물에 비유


O) 개!

M) 기린!

기린이 키가 커서 빠르다고 느끼지만 나무 열매를 따먹을땐 느린게 딱 온유형같아요ㅍ▽ㅍ

O) 그게뭔소리야 '~'?;

M) 아,기린말고…느린거있잖아?늘어져서ㅍㅅㅍ..

O) 나무늘보 '~'

M) 보통사람이 물건 집는게 이러면 온유형은 이래요~ㅍ▽ㅍ~(슬로우모션)

(ㅠ▽ㅠㅋㅋ)

근데 갑자기 빨라질때가 있어요ㅍ0ㅍ(!)

온유형이 빨라지면 기분이 별로란거예요 기분좋을땐 느릿느릿천천히 ~▽~


O)민호보고 개라고 한건 농담인데 이유그래도 말하자면

M) 나 뭐ㅍㅁㅍ?

O) 개

M) 게? 멍멍개?

O) 멍멍이!

아까 너가 즐거울때 천진난만하댔자나

아는 사람 만나서 신나면 "와~오랜만ㅍ▽ㅍ~" 하는게 닮았어, 시바견이랑'▽'



▶서로 놀란점


O) 민호는 되게 잘생겼는데

그 잘생긴 얼굴로 아저씨 표정을 잘해요

재밌는 표정도 짓고 때로는 못생기게도 짓지만(웃음)

그래도 잘생겼더라구요^▽^

M) 그거 다 형한테 배운거야~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준거지ㅍvㅍㅋㅋ

O) 죄송함니당^▽^!


▶이제는말할수있다,사과하는일


O) 전에 TV방송에서도 말한적있는데

예전 숙소에서 이층침대에서 잘때

내가 민호침대에 벗어둔 옷 자꾸걸쳐놨던거..

팬들도 이미 다들알겠지만 지금도 생각났으니까

미안해요…'~'*…


▶이제는~사과

귀염주의!!!!!


M) 아 이거 말해도 되나

해도 잘릴거 같은데…

O) 뭐얌 말해봐'~'

M) 일본에서나랑형같은방쓰자나


나.

사실...


방귀뀐적있엇ㅍ//ㅍ


O) 뽕!꼈구낭>▽<!!

M) 진짜 미안 퓨△퓨

너그러이 용서해줘 미안


O) 그럼 나도 뀔랭^▽^
M) 아냐 그건 푸▽푸
O) 뿌뿌뿌뿡>▽<!!
그럼 우리방귀로 대화하는거야?!

안돼 이건 편집해주세요'-'(급정색

M) 꼭 실어주세요퓨▽퓨!!!
O) 일본에서 멋진 저희 이미지를 위해
꼭 잘라 주세요ㅠ▽ㅠ


▶둘이 꼭 닮았다 느낀순간

O) 동시에 웃을때요^▽^
둘이서 같은 생각해서 그런가봐요
예를 들어
같은 주제를 들었을때 똑같은걸 말해요

"아까 나도○○라고 생각했는데, 말안했어"

라고 할때가 되게 많구요
다른 사람들은 안웃는데
저희 둘이서만 그래서 웃은적도 많구요


▶온유 닮아가는 민호?

O) 민호도 가끔 아저씨 같을때가 있어요
저 닮아가나봐요 정말 미안합니다;▽;
M) (웃으며 절레절레)
그리고 배고픔 느끼는 시간이 비슷해요
같이 살다보니 닮아가나봐요ㅍvㅍ
O) 생활리듬이 진짜 비슷해요
배고프다하면 같이 메뉴보고 주문하거든요'▽'

▶함께한지 10년, 처음과 사이가 달라졌나?

M) 친해지고 훨씬 더 가까워졌죠ㅍvㅍ
O) 덧붙이자면, 방금 말한 것처럼
민호가 제 아저씨개그를 같이 해주기도하고
제가 민호랑 같이 축구경기를 보기도 하거든요'▽'
M) (같이)얘기할 수 있는게 많아졌어요

▶취미도 비슷?

O) 그렇진않네요'~'

M) 온유형 취미를 같이 해보려고 했는데

형 관심이 계속 바뀌고 취미도 계속 바껴요푸▽퓨

O) 맞아맞아'▽'

M) 온유형의 취미는 1년이상 지속되지를 않아요 ㅠ▽ㅠ


▶서로몸을바꿀수있다면?

O) 다치는 곳 없이 민호처럼

최선을 다해서 달려보고 싶어요

저는 자주 다치는편이다보니

웬만해선 전력질주를 잘하지 않거든요

(...

M) 저는 온유형처럼 손쓰는걸 해보고 싶어요

손으로 물건돌리기 진짜 잘하거등요ㅍ0ㅍ!

O) 쟁반이나 책같은거'▽'?


▶10년후 각자어떤어른?

M) 저는 온유형은 안변할거 같아요
10년뒤에도 아저씨개그 같은걸 하고 있을거야ㅍvㅍ...
O) 그땐 진짜 아저씨가 될테니까요;▽;!!
M) 아 글쿠나ㅍ▽ㅍ(웃음)
(ㅋㅋ)
O) 민호도 지금 같은 분위기 메이커로
현장 분위기를 아우르는 어른이 될거예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