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역 오역

엠 엄청 샤이니 분들의 곡을 좋아해서 데뷔 때부터 계속 샤이니의 곡을 들었는데요 엄청 기쁘네요
 드디어
엠 드디어! 감사합니다
엠 오늘은 많이 이야기를 들어보려고 하는데 잘 부탁드립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엠 먼저 여러분의 성격이 어떤지 들어보고 싶은데요 멤버가 보는 온유씨는 어떤 사람인가요
 온유씨는 상냥한
 처음 사무소에 올 때 엄청 샤이한 사람이라고 생각해서 기획사 들어오기 전에는 별로 춤을 춰본 적이 없었던 것 같았어요 
    그래서 같이 그룹이 될 필요가 있으려나?라고 생각할 정도로 노래만 좋아하고
    춤을 추기 시작하면서 여러 가지를 가르쳐주거나 역으로 노래할 때는 온유군에게 여러 가지를 배우거나 하면서 드디어... 친구가 되었네요
 되었습니다
엠 키씨는 춤을 가르쳐주거나 했었나요?
 최근에도 그렇고 계속 그랬네요 
엠 그렇군요 

엠 태민씨는 어떤 사람인가요
 꽤 진지한 사람입니다 연습이나 
 맞아 자신의 목표가 꽤나 확실하고 계속 노력해요 
 남자 연습생 중에서 가장 어렸는데 그때 몇 살이었지?
 12살이었죠 
엠 사춘기나 반항기는 없었나요? 
 지금도 그래요 
엠 지금도요? 

엠 민호씨는 어떤가요?
 더 진지한 사람
 정말 진지하면서 남자다운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남자!라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는
엠 예를 들어 
 밥을 많이 먹으면서 남자! 
 아니야 내가 남자!
 아침에 일어날 때도 남자!
 아니야

엠 계속해서 키씨
 엄청 상냥하고
엠 본인이 말하는
 상냥하지는 않아요
엠 상냥하지 않다?!
 기획사에 막 들어갈 때 그때 가장 성격이 나빴어요 제가 생각하는 걸 다 말했으니까
    솔직하게 생각하는 게 왜 나쁜 거야?라고 생각했으니까요 
    데뷔하고서 성인 선배들을 많이 보고 여러 경험을 하면서 고쳐야겠다가 되어서
엠 그렇군요

엠 여러분이 라이브에서 소중하게 하는 건 어떤 건가요? 
 처음에는 격한 댄스 하는 걸 중요하게 생각했는데 최근에 바뀌었네요
 투어를 일본에서 도는 게 많아지기 전에는 관객이 보고 싶어 하는 걸 보여주기보다는 우리가 어떤 걸 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게 먼저였는데요
    경험이 많아지고 나서는 관객이 보고 싶어 하는 모습도 라이브에서 보여 주자로 바뀌었네요 중요한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현장의 공기나 팬여러분과 같이 만드는 무대가 정말 소중하기에, 저뿐만이 아니라 관객들도 같이 즐거워하는 게 

엠 굉장히 구석구석 관객과의 거리를 가까이 가려고 공정하게 하려는 인상이 있었는데요 거리는 중요한 부분인가요? 팬과의 거리
 그렇네요 [한국어로: 최대한 눈을 맞추려고 많이 해요 좀 더 마음을 담아서 닿을 수 있도록 노래하려고 하는 것 같아요 기분을]

엠 꽤나 남성 팬분들도 계시더라고요
 그렇네요
 여자친구가 데려왔다거나 그런 느낌의 분들이 꽤 많았다고 생각하는데요 이렇게 보시는 (팔짱 끼고) 분들도 계셔서 분명 옆에 여자친구다 같이
엠 어떤 느낌인가요 이런 남자분들 보면
 이런 사람을 보면 끝나면 분명 팬이 될 거니까!
엠 불타오르는군요
 마음에서 진심으로 공감하는 순간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게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 그 순간만의 기분이
 
엠 올해 2월 도쿄돔 공연을 결단한 이유는 어떤 거였나요?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였네요
 1년 전부터였나 몇 개월 전부터 약속한 장소였고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합시다 우리들은이라고 생각해서 모두가 결정해 무대를 준비했습니다 

엠 "써니사이드" 왜 여러분들은 가사를 쓰려고 하신 건가요?
 팬 여러분에게 각자의 생각을 담아 이야기하고 싶었어요 그걸 어떻게 하면 담을 수 있을까 생각했었는데 
    일본 팬 여러분에게 가사를 만들어 주는 건 어때라고 듣게 되어서 좋다고 생각해 도움을 받아 가사를 

엠 음악만이 전달할 수 있는 건 어떤 건가요?
 [한국어:한 곡으로 인해서 같이 교감을 할 수 있고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매력이고 
    뭔가 특히 무대 위에서는 똑같은 곡을 할 때도 관객들이 있고 없고에 뭔가 다른게 나올 때가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한국어를 모르는 분도 듣는 걸 보면 언어는 아무것도 아니구나 생각될 정도로 사람에게 전부 전달되는구나라고 생각한 적이 있어요 
    사람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고 싶다고 생각할 때 정말 그게 사람의 마음에 가는 것 같아요
엠 그렇네요 말이 이해되지 않더라도 전달되네요 그 에너지가 
 게다가 3분으로 전달되니까 음악이란 좋은 게 아닌가 생각했어요 

엠 앞으로 샤이니 활동에서 이루고 싶은 꿈이 있나요?
 건강하게 오래 하는 게 가장 좋은 게 아닐까 생각해요
 할 수 있을때까지 샤이니로 열심히 하는게 지금으로서는 가장 멋진 꿈이 아닐까 어딘가의 무대에 서고 싶다거나 그런 건 저희들에게 지금은 의미가 없어요  

엠 다시 꼭 일본에 와주세요
 네
 그때 오겠습니다 
엠 BREAK OUT도 언제라도 기다릴 테니까요 샤이니 분들을
 기다리시나요?
엠 네 기다립니다 
 네 좋네요~
엠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