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공개 영상>
멤버가 좋아하는 계절은?

 정말로 여름의 냄새 좋잖아요
츠 여러분 계절은 언제가 좋나요?
 겨울이요
츠 지금 여름 냄새가 좋다고 말했잖아요
 여름은 냄새뿐이네요 정말 더워서 의욕이 없어지잖아요 그것보다 추운 게 더 좋다고 해야 할까 겨울은 세상이 하얗게 되고 
 경치가
 감정적으로 되는 게 좋네요 겨울의 분위기가

츠 키는?
 저는 가을이 좋아요
츠 가을이 좋아?
 그렇게 더운 것도 추운 것도 안 좋아서 
츠 딱 좋은
츠 한국에도 그거 있나요? 紅葉(홍엽)
 홍엽?
츠 나무가 녹색이잖아요 잎이 그게 빨갛게 되는 걸 모두 보러 가는 거예요
 아!
 있어요
 단풍
 단풍관광이나 있잖아요 그걸 보기 위해서 산에 가거나 

츠 민호는?
 저는 여름이 가장 좋아요
츠 여름이 가장 좋군요 왜 좋아하나요?
 여름의 뜨거운 분위기가 좋고 여름에 많은 스포츠를 하는
츠 마린 스포츠요?
 네  
 예전부터 말했지만 민호군은 태양 밑에서 빛을 받으면서 운동하는 게 좋다고 그게 가장 이해 안 되는 부분이네요 
츠 태양의 빛을 받으면서 운동하는 걸 좋아하는구나
 축구나
 최근엔 골프
츠 다음에 가자 골프
 정말로요?
츠 가자 가자

 계절이 아니고 그냥 아침이 좋아요
히 ㅎㅎㅎ
 아침? 아침?!
히 역시나네 
 뭔가 빛이 있는 날이 좋아요 
 그렇다면 저도 밤이 좋아요 
히 그렇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