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역+오역

츠 안녕하세요 아시는 분도 모르시는 분도 도리안즈의 츠츠미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샤이니 여러분과 즐거운 로케를 하겠는데요 여기 오다이바 해변공원에 와있습니다 
    샤이니와 로케를 하겠는데요 샤이니가 올지 안 올지 모르겠어요 우선 펜라이트를 들고 기다리고 있는데요 슬슬 올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츠츠미상
 안녕하세요 
츠 내가 이야기할 때 목소리 들렸어 
 그렇네요 
 벌써 들켰
츠 들켰어요
 들켜버렸네요 
 우연히 만나는 연기를 하고 있지만 말이야
 저희 연기 안되어서
 맞아 안돼 안돼 
 엄청 업 되어서
 
이번에는 샤이니와 츠츠미가 도쿄 도내를 드라이브하는 기획을
여기서 다른 참가자가 

츠 저만이 아닙니다 오늘은 굉장한 운전사분이 오셨습니다
 와!
츠 이분입니다
 어두워서 안 보이는 
츠 빼꼼, 빼꼼하고 있네요
 숨어계시네요 누군가가 
츠 빼꼼하고 있어요
히 안녕하세요 
 도리안즈다(콤비명) 
 처음 뵙겠습니다 
히 처음 뵙겠습니다 횻코리한입니다
츠 아닙니다 
 아니에요

횻코리하면서 등장한 건 도리안즈의 히라이 오늘은 운전사 역으로 참가입니다

히 갑시다 
 아 여기서부터
히 감사합니다 온유씨
 이게 도리안즈 스타일인가요?
네 이게 도리안즈 스타일입니다
 신나네요

갑작스러운 도리안즈 스타일로 어리둥절하지만 기념으로 
여기서부터 드라이브 스타트입니다

츠 이 자동차로 갑니다!
 일본 연예인 전부 이거 타시네요 
츠 맞아요 일본 연예인들 전부 이 차로 
 우리 사무실에서 몇 대 있잖아
 맞아 맞아
 
츠 좌석을 결정해야 하는데요 누군가가 조수석 히라이씨 옆이 되는데요
 아~
츠 가위바위보도 괜찮고
 가위바위보 
츠 빨라! 빨라! 빠르다
(진기 가위바위보 이김)
 뒤!
 아니야 
 뒤?
 이긴 사람이 바로 옆자리에
 음~아니야
 점점점점 뒤로
츠 온유씨가 조수석?
 조수석
 조수석

 자 다음 가위바위보
 미묘한 느낌이.... 들어
(가위바위보)
 나는 가운데 
 오른쪽 왼쪽 어디가 좋아? 어디라도 괜찮아 나 왼쪽 키씨가 오른쪽
 별로 우리 어디 앉아도 괜찮잖아 우리들 신경 안 쓰잖아
츠 갈까요?

무사히 좌석을 정해서 바로 드라이브 출발입니다 

히 출발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뭔가 면허 같은거 제대로 있지요? 
히 있어요 면허 없으면서 이 일하면 안 됩니다 여러분 제대로 안전운전할 테니까요
 죄송합니다 걱정해서
히 여러분 일본어 정말 잘하시네요(うまい, 잘하다) 모두
 우마(말-동물)라서요 
히 일본어로 샤이니... 에?! 우마인가요?! 
 네!
히 야바이다! 여러분 일본어 괜찮나요? 
 괜찮네요 대체로 
히 온유씨 역시 잘하시네요 
 그런데 어려운 단어는 아직 잘 몰라서
츠 어려운 단어가 있나요 역시? 여러분 그럭저럭 잘 말하는데 정말 잘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우선 통역사씨 버튼이 있어요 저기 있지요 버튼이 
    민호군 통역사씨하면서 버튼 눌러보세요 눌러봐요

이것이 그 버튼, 일본어가 곤란하면 눌러주세요 

 통역사씨
온 에! 이거 장난 아니다 
통 네!
 와~!
츠 이걸로 한국어 가능하니까 
 감사합니다 
통 네 감사합니다
츠 목소리 작다
 들려요
 잘 들려요 
통 저는 잘 들려요
 저희도 잘 들려요?
통 잘 들립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츠 잘 부탁드립니다(한국어) 
 어~

버튼에 좋은 리액션인 건 민호뿐 이 버튼 도움이 될 때가 올 것인가

 저희 어디 가나요? 
히 어디 갈까요?
츠 여러분 도쿄에 와서 이번에 엄청 일이 바빴는데 어디 가고 싶나요?
 편의점 가고 싶네요
 에~
츠 편의점 가고 싶나요?
 편의점? 세븐? 
 세븐일레븐도 좋고 패밀리도 좋고 
츠 한국에도 있나요? 편의점
 있어요
 많이 있어요
 세븐도 있고 
 당연한~거네요ㅎㅎ 
 편의점 가면 잠이 와요 
 에?!
 졸리게 되는 거야? 편의점 가면? 의미를 알 수 없어 무슨 농담인 거야 이거

야경이 이쁜 레인보우브리지에 다다른

츠 보세요 왼쪽을 아까 로케한 곳입니다 
 이쁘다 여기서 보니까 더 이쁘네요 
츠 네 여기서 보면 배 있죠 빛나는 배, 야카타부네인데 저 안에서 밥 먹거나 
 밥? 
히 츠츠미상 온유군이 
츠 네
히 저기 배 떠있잖아요 모두 오징어 잡고 있다고 생각했다네요
온 빛이 많아서요 

그 장면을 보죠
 뭔가 빛이 많아서 오징어를 잡고 있다고 생각했어요
히 ㅎㅎ 모두 마시고 있는 거예요 
 에~
(온유안에서는 오징어잡이배)

이런 느낌으로 차내 토크는 분위기 업

 횻코리한! 
 둘은 콤비 몇 년째인가요?
히 21년
 에~
츠 올해 21년째에요 횻코리한 후배예요
 그런가요 
츠 그래요 오랫동안 하고 있어요
히 고등학생 때부터 동급생이네요
 그럼 몇 살인가요? 아마 60대...
히 60대 아니에요 할아버지 아니에요
(온유 안에서는 환갑을 넘은)

 아 편의점
츠 세븐에 들릴까요
히 들립시다
츠 여기 들립니다 운전사님 실례합니다 부탁드립니다 
 진짜다
츠 계산은?

무사히 편의점 도착

 아무로씨 dvd 팔고 있어 저거 꼭 살거야 
 블루레이
 블루레이 저거 꼭 살 거야
츠 8월 29일이니까 아직이네
츠 편의점 들렀는데 저 3천엔 드릴 테니 여기 3천엔 들어있으니
 정말이다 
 아 3천엔
츠 샤이니의 드라이브 로케라서 시간이 별로 없으니까 3분간 드릴 테니 좋아하는 거 사와도 좋아요 스타트
 3분
 가자!
츠 좋아하는거 사와도 좋아요
 네 

기합 가득
차에서 뛰어내리는 샤이니! 무엇을 살까요? 

편의점에서 쇼핑을 마친 샤이니가 차에 돌아왔습니다
 네 도착! 죄송합니다
 3분 넘었나요?
츠 늦었어요
 15분 정도 아니었나 지금?
히 3분이라고 말하지 않았나요?
츠 나 3분이라고 말했어요 
 30분 아니었나요?
츠 3분이에요 민호
히 그렇다면 좀 빨리 돌아온 거네요
츠 8분 걸렸어요
 에~그렇게나요 죄송합니다

츠 사오셨나요? 저기 모두 뭐 사왔나요
 각각이네요
츠 각각
 아이스크림
 아이스 
 태민군은 이거 윤케르
 윤케루
츠 피곤하구나 태민 기운 내요
 몸을 좀 더
츠 파워업

 이거 누구 건 가요?
 이거 내 윤케루 아 아니다
츠 헤파리제 그거잖아 술 마실 때
 그렇네요

 이거 비비는 태민군? 
 이거 나? 
 아닌가요
 민호군의 추천으로 고른 
 맞아 맞아 추천
츠 피부가, 피부가 예뻐지는 

 이건 누구야?
 내 유자후추
츠 키 왜 유자후추를 
 저 일본 유자후추 엄청 좋아해요
츠 그래?
 정말로

뭔가 드라이브 같지 않은 병음료 상품만 사온 두 사람
다른 멤버가 사온건?

 세븐일레븐에서 가장 유명한
츠 샌드위치?
 계란 샌드위치
츠 계란 샌드위치네 좋네 먹어요 온유는 뭐 샀어?
 달콤매콤치킨
츠 치킨 사 왔구나
히 좋다 
 이거 원하시죠? 
히 원하죠~
 드립니다 
히 에?
 운전사분에게 여기에
히 나한테?! 상냥해 
 먹어도 되나요?
츠 괜찮아요 드세요

그런 온유의 상냥함이 모두에게 전염된 걸까

히 온유군 아무것도 안사왔어요?
 괜찮아요 
히 정말로? 온유군에게 뭘 줄까나

 이거 마실래요?
츠 이게 뭐야? 샌드위치 BB 먹으면 이상하잖아요 물로 괜찮아요 이걸로 BB로 샌드위치 먹는 거 본 적 없어요 태민 먹어요 맛없어지니까 
키 맛없어져
갑자기 민호가 이상한 행동을
(콩콩콩)
츠 무슨 일이야? 아 계란
(콩콩콩)
히 아 계란이구나 놀랐네
 죄송합니다
츠 계란 깨도 괜찮아 깨졌어?
히 차 안에서 삶은 달걀?
츠 그래 민호 삶은 달걀 먹고 있으니까

계란 샌드위치와 삶은 달걀 두 개를 먹은 민호 거기에 가리가리군소다를 먹는 풀코스
그런 가리가리군에게 샤이니가 신세를 지고있다고 

 오늘은 아깝네요
 오렌지색이네요
츠 민호군 가리가리 
 하나 더 아니네요
츠 꽝입니다
히 꽝이네요
츠 당첨된 적 있나요 민호? 있어?
 물론
 저 제법 최근에 된 적 있어요
츠 나왔구나 가리가리군
 매일 먹으니까
 ㅎㅎㅎ
츠 매일 먹어?
 매일 먹으니까 
츠 매일 먹는 거야?
 거의 일본에 오면 바로 가리가리군 사서 먹네요 
 맘대로 사서 먹습니다 (勝手に-마음대로買って-사다, 동음이의어)
히 맘대로 사서ㅎㅎㅎ

츠 가리가리군으로 빙수 만들어 먹는 거 알아?
 가리가리군으로 빙수를?
츠 키 몰랐어?
 몰랐어요
츠 가리가리군을 기계에 넣고 갈으면 빙수가 되잖아
 확실히 얼음이니까
츠 있죠 히라이씨 가리가리전용의
히 전용의
츠 선물할게 그렇게 매일 먹으면 히라이씨가 할 거예요
 히라이씨! 선물
히 응 할게 할게 
 하실 건가요?
히 네 명에 하나면 되는 거지? 
 ㅎㅎㅎ
 하나 괜찮아요 

츠 모두 그거 있잖아 롯폰기 이벤트에서 어디 갈지 관객에게 상담했었잖아요 롯폰기 이벤트에서 관객분들에게 어디가면 좋은지
 롯폰기 이벤트?

너무 바빠서 바로 떠올리지 못하는 듯한 샤이니
지난주 방송한 써머스테 음악 라이브 이벤트
여기서 회장의 여러분들에게 어디에 가면 좋을까 물어봤습니다
엠 이건 A-YO씨 도쿄타워 가주세요 도쿄타워 어떤가요 드라이브로 여러분 
 저 가본 적 없어요 
엠 가본 적 없군요
엠 뭔가 도쿄타워에 관한 에피소드가 있다고 들었는데요 샤이니 여러분
 아!
 도쿄타워 샤이니 색 에피소드 아닌가요?
 아! 팬 여러분들이 아마도 샤이니 색으로 만들어 준거죠? 조명으로 아니야?
 그거 회사가 
 회사가
엠 누가 했는지는 괜찮고 샤이니 색이 된 사실이 중요한 거죠 
 그겁니다  

 저 가본적없어요 도쿄타워
츠 도쿄타워 가본 적 없어?
 주변까지는 가본 적이 있어요
 본 적은 있는데 
츠 멀리서 본 적은 있어?
 본 적은 있는데 위에
츠 가보거나
 도쿄타워를 만져본 적은 없네요 
츠 그래? 그렇구나 

츠 도쿄타워 갈래?
 가깝나요?
 지금?
 가도 되고요
츠 도쿄타워 좀 봐줄래?
히 알겠어
 가까이에서 보고 싶어
 가까워
 가까이에서 보고 싶어요

츠 운전사분에게 부탁하는 게 좋지 않아?
 부탁드립니다 도쿄타워에
 히라이시상 부탁드립니다
히 히..히라이입니다 히라이시상이 아닙니다
 ㅎㅎㅎ

 도쿄타워 보여
 어디?
히 도쿄타워 가까워요
츠 가자가자
 가자
히 여기서 돌때 오른쪽 주목해주세요 갑니다
 와
 이쁘다
 갑자기 나왔다
 가깝다
 가본 적은 없는데
 실물크기가 어느 정도인지 본 적이 없어서
 이 거리 정도는 온 적이 있네요 
히 있나요?
츠 보다 더 가까이 
히 알겠습니다 갑시다 도쿄타워에
츠 샤이니 텐션이 올라가고 있으니까

이번 행선지는 도쿄타워로 결정

츠 샤이니 여러분에게 문제입니다 도쿄타워는 몇 미터일까요?
 아! 아! 온유
츠 온유! 알겠나요?
 1m 이상! 
히 ㅎㅎㅎ
 이상이 아닌가요? 왜요?
츠 정답은 정답인데
 원하는 답이 아니었나요?
히 잇큐씨같은 대답이었어요
 아~

 아 핸드폰 찬스 안돼!
 미안
 저 150M
츠 150M 더 커요
 온유! 괜찮나요?
히 온유씨
 72m
 더 크대
츠 72m
 네 
츠 그럴 리가 없잖아 정답 아니야

 95
츠 95m 낮잖아 95 민호
 100...
(땡)
민 어?!!
태 230m
 240m
츠 점점 가까워지고 있어요
 250m
 230
 265
 26...7
 270
츠 아닙니다

히 온유군!
 5000만!!
 ㅎㅎㅎ
 5000만 M
 후지산처럼
츠 5000만 이라니
 에베레스트
 5000만 이면 여기서 LA까지야
츠 333m입니다
 에~
 생각한 것보다 높네요
 330인가요?
츠 맞아요 333
 아 333 정말

도쿄타워 도착
멤버의 반응은?

츠 도착했다
 에! 와~크네요
츠 크죠
 뭔가 뭔가 공기가 신선!

공기의 신선도를 착각할 만큼 압도적인 존재감
바로 밑에서 올려다보는 도쿄타워, 상당한 박력

츠 이거 대단하죠 
 와~ 스타지
츠 태민군 이쪽
 이거
 왜 저기 보면서 놀라는 거야? 
츠 촬영을 해둘 테니까 지금은 OO하니까
 계세요(맞는지 모르겠음 ㅠㅠ)
츠 이거 대단하죠 사진이라도 찍을까요? 
 어떻게 찍나요?
츠 그거 있죠 샤이니 인스타
 있어요 오피셜
츠 인스타 오피셜에 올리면 어떤가요?
 그렇네요 모처럼이니까 찍지 않으면
츠 찍읍시다 오피셜로

여기서 인스타그램 좋아요! 대결!
누가 가장 좋은 사진을 찍을까? 처음 도전하는 건 태민

 어럽다 이거 어떻게 찍는 거지?
히 조금 떨어지는 게 깨끗하게 찍을 수 있는
츠 찍었어?
 사진 태민 군이 메인이 된 거 아냐? 봐봐 뭐야 네가 타워 같은 표정으로
츠 좋아좋아 태민 타워 
히 도쿄타워의 소유자 같은

계속해서 도전하는 건 키

 뭔가 같은 각도
태 귀가 움직였다 지금 귀가
 근데 지금 키군의 머리색이 도쿄타워같이 
츠 정말이다 
 다음 누구?
 내가
츠 보여줘봐 좋아 
 타워가 보이지 않아
 메인 나니까 목 길어 졌는데
 타워 샀다 하는 표정
츠 도쿄타워 샀습니다
 같잖아

자 온유와 민호의 사진은 잠시 후에

도내를 드라이브하는 샤이니는 도쿄타워를 방문 중
여기서 멤버는 타워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으로 좋아요 숫자로 대결하는 도전 중
계속해서 온유 순서

 저기 왜 저기 찍는 거야?
히 에? 
키 다리만 찍은 거 왜야? 의미를 모르겠어 
히 어디의 다리? 하게 되네요
 에펠의
 분명 여기죠
츠 에펠타워야 이거? 도쿄타워, 좋네요 이걸로 합시다 온유 OK

계속해서 민호의 도전

 여기가 어디일까요 같이 (진기 사진 이야기 중)
 어느 다리의 부분? 일까나
키 어디 가는 거야
 갔다가 다시 온다 저기 안 찍혀서
츠 과연!
히 대단해 톱스타 과연! 바로 밑에서 찍네요
츠 밑에서 보는 거야?

 민호씨는 확실히 관광 경험이 많네요
 보여줘 보여둬
 이거 이거
 ㅎㅎㅎ
 끝에만 찍혔잖아
히 어디야 여기?
 레인보우 브릿지아냐?
츠 도쿄타워입니다
 저 한 번 더 찍어도 될까요?
히 납득할 때까지요

태민 재도전

히 실은 떨어져있는게 예쁘네요
츠 그렇네
 맞아요
 이게 정말로 샤이니 색으로 바뀐 적이 있는 거야?
츠 이게 샤이니 색으로 바뀌었으니까
 정말로 보고 싶었어
히 태민군 찍으셨나요?
 네
츠 보여줘요
 팬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서 
츠 하트를
 아~ 이거 좋다

누가 가장 좋아요를 획득할까 결과는 방송 마지막에

츠 좀 더 앞으로
 괜찮나요
츠 온유 좀 더 들어와서 좀 더 위로 OK 갈게요 태민 좀 더 들어와요 
 저기...ㅎㅎㅎ
츠 한 장 더
츠 봐봐 
 셀피아냐?
 한 번 더
 왜 왜
 표정 표정

츠 좋아 갑니다 치즈 최고야 이거 가장 좋아요 많은 거 아냐?
 감사합니다
츠 어때 봐봐 
 오~
 너무 얼굴이 안 보이는
샤 ㅎㅎㅎ

아무래도 좋은 느낌으로 안 찍혀서 프로 카메라상에게 부탁해서 한 장 찍었습니다

츠 어땠나요 여러분 도쿄타워
 이쁘고
 이렇게 가까이 본 적이 없었네요 
츠 아까 태민군이 말했는데 역시 가까이에서 보는 도쿄타워는
 잘 안 보여
츠 맞아 보기 힘들어 역시 멀리서
 보는 편이

츠 안에 선물샵이나 식사하는 곳이 있다고 해요 
 에!
츠 도쿄타워 굿즈를 팔거나
 레스토랑 같은 게 있구나
 정말로 도쿄타워 가장 높은 곳에서 밥을 먹으면 좋지 않을까요?
츠 좋아요 그런데 위에는 밥 먹는 곳이 확실히 없어요
 아 그런가요

츠 한국에도 있나요 타워
 타워
 남산타워
 서울타워
 서울타워
 그것도 밤이 되면 반짝반짝해서 이뻐요 
츠 샤이니 모두 가본적 있나요? 어릴 때나
 저 있어요
 있어요
츠 크면 좀처럼 안 가게 되죠
 그렇네요
 익숙해지니까 계속 서울에 살고 있으면 자주 보니까

 가끔 케이블카 타고 싶어서 간 적 있어요 꽤 최근에
츠 아 그렇구나 산보
 누구랑?
 친구랑 
 이상하지 않나요?
 이상한 눈으로 물어보고 있잖아 
츠 친구라잖아 그치 키
 분명 친구랑
츠 분명 친구지
 엄마랑도 가고 
 친구의 엄마랑?
 아니야
히 그건 그것대로
 친구 엄마랑 안 가지

샤이니는 어디로 가고 있는 걸까?
엠 린타상이 도쿄돔이랑 요요기 체육관
엠 요요기 체육관은 
엠 돔은 어제 했으니 요요기 체육관은 왜 추천일까요 여러분 뭔가 추억이 있나요
 샤이니가 처음으로 콘서트를 한 장소가 요요기 였어요
엠 요요기 제1체육관이었나요 처음으로 일본에서 콘서트를 한
 샤이니의 의미가 있는 장소라고 해야 할까 
 중요한 걸까나
 자동차 타서 그대로 안으로 들어가기만 해서 주변에 걸어보거나 해본 적이 없어요 
엠 그렇군요 요요기 체육관 주변을 샤이니 네 명이 걸어가는 건가요? 거기 낮에 할아버지밖에 없는데


다음 행선지는 요요기 체육관
츠 모두에게 팬 여러분 메시지가 왔는데요 
히 어떤 메시지
 어디서 메시지가 왔나요
츠 팬 여러분한테요 샤이니 응원하는 여러분에게요 질문 있으니까요 무슨 일인가요?
 뭔가 촬영하고 있네요
츠 아 저거 촬영이 아니고 공사네요
 ㅎㅎㅎ
츠 조명 보이면 전부 촬영 아니니까 도로를 공사하고 있는
 공사

츠 루나상 이번 신곡에서 가장 좋아하는 안무 부분은?
 저는 굿이브닝의 첫 후렴의 춤이 
 확실히
 의자 위에서 이런 느낌으로 떨어지는 동작을 하잖아요 그 안무가 가장 좋다고 생각해요

 저는 굿이브닝의 마지막 부분 폭발하는 부분이 제 감정이 올라가면서 
 그렇게 돼
태 진심으로 하는 게 좋아서 그 부분이 좋아요 

히 온유씨는 
 저는 에~ 최초 파트인데요 태민군의 파트 
 태민군 부분의 안무가 좋은 거야?
 응 나 그냥 앉아서 멍하고 있으니까 엄청 편해요 
 모두 다르게 있을 때 말인가요? 자세가 그렇네요
 맞아  
 그 구절에 아무것도 안 하잖아 우리
 맞아

목적지 근처 시부야에~ 차내에서는

츠 인트로 퀴즈 할래?
 퀴즈 뭔가요?
츠 샤이니 인트로 퀴즈 할래? 
 인트로 퀴즈
츠 내 핸드폰에 샤이니 곡 많이 있으니까 샤이니 도입만 들려줄게 

갑자기 인트로 퀴즈!

츠 첫문제 갑니다 
 네 
츠 잠시만 갑니다 
 네! 
 네!
태 저 태민
츠 네 태민
온 아! 온유
 민호 
츠 잠시만 태민부터 
 태민부터
 유어넘버
츠 정답! 다음갑니다 

츠 지금 빨랐다 
 이건 
츠 지금 키네 
 루시퍼입니다 
츠 정답입니다 

츠 갑니다 
태 태민 
츠 아 태민 
태 DxDxD
츠 정답
 오랜만이다
츠 이거 갈게요
 DxDxD 동x동x동 카베동

 키! 키미노 세이데 
 뭔가 있었어?!
히 말할 때

츠 감사합니다 팬 여러분 대 서비스입니다 대단하네요
히 밖에서 보면 이 차 엄청 흔들리고 있으니까
 뭐하고 있는 걸까 정말로 

떠드는 사이에 스크램블 교차로 통과

츠 교차로 지나갔네요 스크램블 교차로
 지나갔네요 순식간이었네요 다행이다 즐거웠네요 
츠 좋았죠?! 샤이니 여러분 오른쪽 봐주세요 저기에 타워레코드가 
히 있어요 저기
츠 히라이씨 타워레코드 천천히  
히 왼쪽에서 갈까요 

츠 샤이니 봤으면 좋겠네요 
 여기
태 아! 써니데이 저희 앨범 나와있을지도 
 써니사이드 써니데이가 아니고
 어 써니사이드
 내일이잖아 발매일
츠 봐봐 
 포스터 있다 
 예상했어요
츠 엄청 크다 
 기뻐 샤이니 써니 사이드 
 저예요!
츠 저예요라고 
 저라고ㅎㅎ
츠 타고 있어요 지금 샤이니가 
 여기에 샤이니가 타고 있어요 

목적지 요요기 체육관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어요 
샤이니 팬 메시지를 다시 소개

츠 좋은 미소가 최고! 샤이니상이 보냈습니다
 이름이 OO이네요
 좋은 미소가
츠 샤월의 좋은 점은?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라이브 오거나 아까와 같은 이벤트가 있을 때 오셔서 응원하고 
    다시 자기가 하고 일에 제대로 돌아가는 분들이 많이 보여서 그게 좋은 밸란스라고 생각해요 
 샤이니를 알고 있는 샤이니의 추억이나 역사를 알고 계시는 게 감사해요 
    그걸 같이 교감해서 저희 마음도 알아주시고 그걸 계속 이야기를 하면서 계속 추억을 만들어 가는 게 저희 자랑이라고 해야할까
츠 같이 살아가니까요 계속 응원하면서
 그렇네요 

 여러 가지를 이해해 주시죠 팬 여러분들은 
 저희 곡 다이아몬드 스카이에서 같은 포즈를 해주실 때 같이 해서 감동받았어요 그 구절에서 
츠 같이 모두 해주시니까요 온유는 
 뭔가 저희들이 무대에 설 때 아래에서 엄청 응원해주시잖아요 그게 뭔가 저희에게 지지 않을 정도로 더 노력해서 응원해주시는 게 가장 좋아요 
츠 정말 대단했어요 이번에도
 팬 여러분도 정말 대단했어요 
츠 역시 팬여러분들 소리가 들리죠 
 들리네요
 정말로 같이 만드는 무대네요
 맞아

 열기가 대단하네요 
츠 힘들 때도 역시 필요하죠 댄스 힘들 때 사이사이에 샤이니 샤이니 부르잖아 
 원동력이 되니까 
 맞아요

그런 팬 여러분에 대한 생각을 가슴에 
차는 추억의 장소로

히 자 목적지에 츠츠미씨 
츠 여기 어딘지 아시나요?
 저 알아요
히 도착 
 감사합니다 

 역시 요요기 공원이네요 
태 오~ 달 이뻐 
 맞아
 저거 아니고 이쪽이니까 
츠 여러분 여기 아시나요? 
 요요기 내셔널 스타디움
 오~
츠 아나요?
 의미 있는 장소잖아 

여기가 처음 단독 콘서트와 일본 데뷔를 발표한 장소 요요기 체육관 
샤이니 일본 원점이 되는 장소입니다 

츠 여기에서 본 적 있나요 여러분 요요기?
 없네요 
츠 팬 여러분들은 모두 육교를 건너서 이쪽에서 오는 거예요
 줄 서서 기다리고 
츠 맞아요 줄서서 기다리고 굿즈가 저기서 팔고 그 안에 샤이니 트럭이 있고 관객이 저기를 건너서 오는 거예요
 관객분들은 아마도 모르실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저기에 카메라가 있있어요 그걸 대기실에서 볼 수 있어요 줄 서있는 걸
츠 모두가
 굿즈나
츠 지금 오고 있구나 같이
 관객 지금 많이 와있어 같이 중계를 그대로 볼 수 있는
 스토킹을 하고 있어
츠 말하는 게 나빠 스토킹 아니야 
키 스토킹 아니야

시작의 장소에서 멤버의 추억은

츠 샤이니의 원점 요요기 경기장에 왔는데요 일본 활동을 되돌아보면 지금 어떤 마음인가요 여러분은
 제가 본 꿈보다 더 여러 가지를 했다고 생각하기에 정말 감사하고요 
    정말 도쿄돔이나 교세라돔이나 인생에서 한 번이라도 하면 럭키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매년 돔 무대에 설 수 있는 게 감사하구요
    더 노력하지 않으면이라는 생각이 매일 들어요 
츠 가장 최고의 목표였죠 샤이니의, 도쿄돔이요

 지금까지 저희가 요요기에서 스타트해서 홀투어도 하고 점점 큰 장소에서 마지막에는 돔에서 팬 이벤트도 최근에 하고  
    저희에게도 저희 샤이니가 만든 꿈이라고 해야 할까 맞겠지만 확실히 팬여러분에게 많이 사랑받아서 그게 되었다고 생각하네요 
    정말 여러분에게 감사하고 그걸 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해요
츠 팬여러분이 응원을 해주셨으니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민호 

 일본의 샤이니 팬 여러분과 만나서 정말로 기적입니다 
츠 기적이네요 점점 커지고 있잖아요 공연장이 
 응원도 정말 기쁘고 샤이니 사랑한다고 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 더 열심히 할 테니 꼭 응원 부탁드립니다 
츠 앞으로도 응원 부탁드립니다 온유
 
 에~ 뭔가 아마 뭔가 감사의 마음이네요 같은 걸 생각하면서 계속 했으니까 아마도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츠 모두 더 좋은 곳으로 최고의 무대를 보여줄 수 있도록 샤이니는 앞으로도 더 노력하겠다고 
태 그렇네요 

츠 계속 아까 찍은 발표를 인스타그램의 
 좋아요 발표?
츠 좋아요 발표를 1위를 발표할게요 

실은 좋아요를 획득한 사람에게는 호화 오키나와 여행 선물을 드립니다 이제서야 들은 멤버들의 반응은?

 오카나와 여행 정말? 
태 뜻밖이네요 있을 수 없어
히 1등한테?! 
츠 1등한테
히 대단하지 않아?
 알려줬으면 100장도 더 찍었어 왜 안알려주신 건가요 
츠 상품때문에 열심히 하는 건 안돼요
 왜 알려주지 않았나요
츠 갑니다 1등은 이 사진입니다 
 와!
키 그렇게 생각했어요
츠 태민의! 축하합니다 
 에 정말로? 오키나와 여행?
츠 이상 샤이니 드라이브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샤이니 응원해주세요 
 응원 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