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816 abema tv

SHINee 멤버 <설레는 여성의 행동>이란?

민호이거 뭐지 일본어로

키 머리카락을 묶는

온유 포니테일

민호 묶는

온유 묶을 때

민호 묶는 건가요 묶을 때

태민이게 무스비 

온유 ^▽^

키 너의 이름은 이네요

태민 설레는 여성의 행동은 눈으로 웃는 

민호 이거?

태민 아! 달라

샤이니 ㅋㅋㅋㅋ

민호 뭔가요 온유군은?

온유 뭐가 있으려나~

태민 향기네요

온유 좋은 향기가 날 때?

태민 응

온유 좋네

키 무서운 거 보고 놀라는 모습 꽤 귀엽다고 생각해요

샤이니 !!!!!

태민 키씨 무섭네요

키 싫다~! 같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