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605 유스케
1. 진기 등장하고 인사 다 한 다음에 유희열씨하고 서로 눈인사, 꾸벅 한 번 더 함
2. 어장관리 연우신한테 가사 부탁 받은거고 주제는 포스티노씨가 부탁
+진기 이 얘기할때 마이크 지직? 소리 좀 길게 나서 편집될거 같았는데 편집 된ㅠ
3. 진기 무브 추는데 안무 다 알음 슬쩍슬쩍 추는데 내가 보고 있는게 허상이 아닌가.. 생각함
4. 기범이 배틀그라운드 얘기 하는데 뭐가 생각난건지 태민이랑 기범이한테 귓속말 했는데 둘 다 빵 터짐


180605 유스케 어장관리
^^ 곡을 써주신 분이 코스티노 작곡가님이신데 저한테 어장관리에 대한 내용을 써주면 좋겠다라고 말씀하셔서...'저도 근데 사실 그런걸 되게 잘 몰라요!'라고 했다가 머리를 짜내서 같이 얘기 하다가 그렇게 가사가 나온 거 같아요
: 첫 도입부가 사실 굉장히 인상적이에요
^^ 넿ㅎㅎ 나레이션이 있거든여^▽^
^^ 처음에 김연우 선배님이 진기, 제 본명이 진기에요. 진기야 나 여자 생겼다, 이렇게 말하세요
나머지는 나레이션이 웃기면 좋겠다라고 말씀해주셔서 이래저래 많이 시도해보다가 완성됐다는 얘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605 유스케 본인을 위해서 하고 있는 것?
진기 요즘 아침에 빨리 일어날 기회가 되면 무조건 해보러 나간다고
^^ 광합성! 그게 비타민도 충전이 되고..제가 올해 서른이거든요....(ㅠㅠ)
그리고 진기 원래 혼자 잘 다닌다구 뭔가 알려져 있는 가게말구 그냥 문 열고 들어가서 어? 이거 좋겠다 하면 먹는다니깤ㅋㅋㅋㅋㅋ 
: 약간 고독한 미식가처럼?
^^ 네 굉장히 좋아해요^∇^(급 하이톤)
ㅍㅍ 정말 그거 보는 것도 좋아하고 그거를 실행을 하고 있더라고요!


180605 유스케
민호가 진기형이 혼자서 밥을 잘 먹으러 다닌다고 하니깐 희열옹이 이미 알고 있던ㅋㅋ진기 밥 먹으러 갈때 찾아서 가지 않고 이리저리 다니다가 쓱~들어간다고 희열옹이 고독한 미식가처럼? 하니깐 진기 고독한 미식가 다 봤다고 엄청 좋아한다고!


180605 유스케 후기
태민이가 진기한테 귓속말하고 다시 진기가 기범이한테 귓속말해서 기범이 빵터지고
샤이니 소개 할때 첨에
“콘템뽀러리밴드~~”발음 꼬인 진기(부끄럼 귀욤)ㅋㅋㅋ
희열옹이 무브춤추고 나서 
^∇^:태민무브, (희열옹은) 윤무브
ㅋㅋㅋㅋㅋ


180605 유스케 삼태민 소원
^^ 저는 멤버들이랑 여행가고 싶어요(‘ㅂ’ 이건 이루어질 것 같애!) 다 같이 뭔가 뜻을 모아서 여행을 가본적이 한번도 없는 것 같아요


180605 유스케
삼태민 외칠 때 탬밍키 다 이태민 이태민 이태민 외쳤는데 진기 혼자 태민태민태민!!! 외치고 소원 외침 근데 희열옹 그게 좋아보였는지 똑같이 태민태민태민!!!!외치심


데리러가 준비 할때 진기가 의자 꼼꼼하게 간격 배치 하고 서있는데 민호가 진기뒤에 조용히 가더니 인이어 고쳐줌(심쿵)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