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 오프샷을 대공개!

비하인드 SHINee! 비하인드 SeeK!

이번 회의 표지·권두의 촬영은 7월 말 한여름 도쿄 도내의 「어느 장소」에서 했습니다.

노스탤직(옛 것에 대한 향수를 자아 내는)한 사진으로 완성되었지만, 

속 사정은 의외로 분주하거나, 느긋하거나 (웃음) 그 모습을  살짝 보여드릴게요.


SCENE 01
일본 가옥
아침에 스탭의 중요한 일은 모기 대책과 더위 대책!
이번 테마는 「일본의 흔한 여름 풍경」
SHINee WORLD J 여러분께 굉장히 친숙한 장소에 만약 다섯 명이 있다면......
이라는 것으로 일본 가옥을 로케 장소로 선택했어요. 
툇마루에 SHINee라니 신선하지 않았나요?
그런데 여기 엄청나게 모기가 많아서 사진에 보이지 않는 모든 곳에 방충제를 놓아두었어요(웃음)
일단 쿨러는 있지만 7월 무더운 날에 창문을 전부 열어놓아서 효능이 나빠 거대한 냉풍기를 준비하거나......
더위와 방충 대책이 힘들었어요.
고생한 보람이 있게 다섯 명은 굉장히 편안한 것처럼 촬영 틈틈이 다다미에 뒹굴뒹굴하거나 꾸벅꾸벅하는 멤버도.
밥상을 둘러싸고 이야기하는 모습은 뭐랄까 정말로 가족 같았어요. 

키 마녀 배달부~♪
 이거 뭐지?

 Zzz
 시원해!


COLUMN01
키는 가짜 얼음 빙수에 깜짝(웃음) 
돼지 모기향, 보리차, 수박, 손수건, 대나무 빗자루, 부채......조금은 레트로? 한 여름 소품에 멤버도 흥미진진.
덧붙여 촬영 도중에 빙수를 일부러 거꾸로 든 태민. 
얼음 부분이 쿵 하고 떨어져서......역시 매직핸드였어요(웃음)

 여보세요


COLUMN02
강아지의 이름은 「키이군」!
게스트 시바·키이군은 모두에게 대인기.
특히 강아지를 좋아하는 종은 자신의 애견처럼 귀여워해서 촬영 중간에도 계속 쓰다듬거나 안거나♡
키도 로케 때 「키이군은 어디?」 같이 촬영하고 싶었던 것 같아요.

 Sit!!
 키이~
 여유♡


p.126

SCENE 04
도로
강아지랑 미묘한 거리감......들켰나요?
시바견 키이군과 공연자는 「온유군과 강아지는 본 적이 없어서 신선!」이라는 것으로 결정되었는데요 
본인도 「왜 저죠?」 라며 놀랄 정도로
정말로 강아지에 익숙하지 않았다고......(!)
우선, 갑자기 「나무(※한국어로 나무=키)인가요?」 라고 온유 상태부터 시작 
그다음에는 키이군에게 휘휘 돌려져 어떻게 하면 좋지 상태의 온유.
쓰다듬지 못하고 손가락 끝으로 살짝 만지는, 것 같은 거리감(웃음)
그런 느낌 사진으로 전해지나요?

 키이군?
휘휘 돌려지는 온유(웃음)

COLUMN03
이날 SHINee가 먹은 건......?
먹는 걸 좋아하는 SHINee를 위해 촬영 날 여러 음식을 준비했어요.
누가 무엇을 먹었을지는 상상에 맡길게요!
아침 맥(머핀과 해시 포테이토 등)
아이스 아메리카노
우유
샐러드
한국요리(삼겹살 도시락, 비빔밥, 불고기 도시락)
과자(스낵류, 센베, 초코류, 구미, 쿠키 등)
과일
샌드위치
소바(인터뷰 중)
돈가스(로케 전에)
파티 세트(볼링장에서)
등등....상당한 양(웃음)


p.127

SCENE 06
단지
역시나! 자연스러운 연기의 3명 
실제 "이웃" 같아
SeeK 사상, 일본에서 해외 로케 촬영은 처음!
SHINee = 비를 부르는 남자라고 불리고 있기에 촬영 전날까지 두근두근했어요.
날씨 예보는 비온 뒤 흐림.
뭐라도 가지고 올 수 있도록!이라고 필사로 기도한 덕에 온유, 키, 민의 단지 장면은 쾌청!(홋)
3명 컷에 키와 민의 솔로 컷, 촬영 내용은 모리모리였지만
세명 다 표정 만들기나 자연스러운 움직임이 능숙해 엄청 스무스하게 촬영이 진행되었어요. 
단지 안에서 터벅터벅 산보하는 3명의 뒷모습, 굉장히 풍경에 녹아들어 있지요?
왜 단지인가 하면......
신카이 감독의 영화에 나오는 일본의 풍경 같았으니까(!).
덧붙여 키도 이 장소를 맘에 든 것 같이 SNS에 UP 했어요.

 (키가 너무 큰!!)
Tall!!
 (연기가 빛나는)
 (가볍게!)

COLUMN04
촬영 장소는 로케 버스로 이동
(픽업 대기)
일본 가옥을 기지로 해서 여러 로케 장소를 멤버도 로케 버스로 이동
예정보다 빨리 촬영이 끝나버려 역으로 로케 버스의 픽업을 기다리는 해프닝도!
 

p.128

SCENE 07
교차로
설마 여기에 SHINee가!?
누구에게도 들키지 않고(웃음)
다섯 명이 모인 촬영은 흔한 횡단보도에서 있었어요.
시간은 낮 12시, 기온이 점점 올라 더욱더 여름날
그런 더위 속에서도 막내 태민은 표지판을 잡고 빙빙 돌며 노는, 기운찬!
촬영 중은 보행자나 자동차가 많이 지나갔는데요 
평범하게 모여 수다를 떨어 누구도 촬영이라고 눈치채지 못한 것 같았어요 (웃음)
이 장면의 마지막은 줄지어 걷는 컷.
다섯 명이 너무나 빨리 걸어 몇 번이나 촬영했어요.
촬영에 열심히 임한 카메라맨이 차도로 나갈뻔한 걸 보고 민호가 필사적으로 
위험해! 위험해!」라고 주의(?) 해 줬어요.

아하하←뱅뱅←빙글←빙글
찰칵←좋아←찍습니다←에잇



COLUMN05
이 날은 부채랑 미니 선풍기가 대활약이었어요.
영상 카메라에 「오늘은 더위가 심하니, 더위 먹지 않도록 조심해요」(태) 할 정도의 더위.
멤버는 각각 부채나 미니 선풍기를 한 손으로 이동하고 있었어요.

 더워__!!
 더위 조심해!
 파닥파닥


COLUMN06
사실은 채소가게 로케도 있었는데...
이날은 표지와 권두 로케 다음 엔터테인먼트 촬영을 위해 볼링장에
거기다 그날 중 한국에 돌아가야 하는 하드한 스케줄.
사실 키와 종현은 채소가게 앞에서 촬영할 예정이었는데요, 그전에 촬영이 늘어져......울면서 포기했어요. 안타깝!


SCENE 08
돈가스 가게
막 튀겨낸 돈가스는 정말로 맛있었어요!

이 장면은 2조로 나눠서 촬영했어요.
먼저 촬영한 것은 온유, 민, 태의 3인
「대접~」이라며 두 사람에게 물수건을 건네는 리더.
촬영을 시작하자 
「맛있어」
「정말로 맛있어」라며 정말 열심히 먹는 세명.
태과 민는 먹는 것에 열중해서 NG 컷이 많았다는......(쓴웃음)
계속해서 둘, 점잖게 먹는 키, 종은 미소시루가 맘에 든 듯.
키는 여기서도 SNS 용 사진을 찍었어요.
※메이킹 사진을 찍지 못해서 죄송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