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말에는 일본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단독공연에 총24000명을 동원.
귀여움과 멋짐이 공존하는 캐릭터와 퍼포먼스로, 일본에서도 브레이크할게 틀림없는 K-POP 그룹 SHINee가 본지 첫등장!


우수한 가창력, 세련된 사운드와 퍼포먼스로, 일본데뷔 전부터 커다란 주목을 모으는 SHINee가, 드디어 일본에서의 메이저 데뷔를 장식한다.


민호:지금은, 신인으로 돌아간듯한 기분이예요. 한국에서는 경험을 쌓아왔지만, 일본에서는 새로운 도전이여서, 더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데뷔곡 「Replay-그대는 나의 everything-」은 한국에서의 데뷔곡의 일본어 버전이지요.

키:있던 곡이지만, 새로운 분위기가 되어있어, 일본에서 어떻게 받아들여질지가 궁금해요. 마음에 드는 가사는「진실된 마음은 전해지지 않아서」. 마음이 잘 전해지지 않아서 안타까운 느낌이 가슴이 메어지는 포인트예요!

태민:시작이 제 파트인데요, 받아들이는 방법에 따라 여러가지 표현을 할수있는 가사여서 엄청 고민했어요.

종현:커플링인 「Hello」도 추천해요. 좋아하는 가사는 「우리들의 비밀암호」라는 부분. 조금 낮간지러운 가사지만요(웃음).

민호:저는 「아직 아무도 몰라 친구들마저도 몰라」라고 하는 부분. 몰라를 연호하는 어감이 좋은 느낌이예요.

온유:저는, 「제대로 이쪽을 봐」라는 부분. 제 파트니까요(웃음).

태민:저도 제 파트(웃음)인 「본심을 알고싶어 방해하지마 사랑기미(기색?해석하기 미묘함;)」.


-그러면, 자신의 성격과 매력을 알려주세요.

키:솔직함. 성격이기도 하고, 그게 제 매력이기도 할까요.

태민:밝고 낙천적. 매력은 뭐든지 열심히 하는 점!

온유:매력은..............상대에게 경계심을 주지않고, 친근감을 갖게하는 점. 성격은, 여러가지 요소가 섞여있어서 한마디로 표현하기는 어려워요.

종현:활발하고 솔직.

민호:지기 싫어한다. 매력은, 평소에는 성실하지만, 친구랑 있을때는 장난꾸러기도 되는 점.


-마지막으로 일본에서의 활동 포부를.

온유:일본데뷔를 앞두고, 긴장도 하고있지만, 매우 기대되요. 앞으로 일본에서도 SHINee의 음악과 패션, 그 외의 분야에서도 하나의 트렌드를 만들어갈수 있도록 열심히 할테니까, 응원 잘 부탁드려요.



부드러운 노랫소리의 치유계 리더 온유


Q.좋아하는 영화와 그 이유는?
일본에 오기전에 마침 본「총마게푸링」(`10). 코메디지만 감동하는 부분도 있어서 재밌었어요. 진짜 아빠가 아닌데, 엄청 자신의 일처럼 아이를 돌보는 주인공의 모습에, 농후한 정같은것을 느꼈어요.


Q.데뷔곡 이외에 처음 SHINee를 듣는 사람에게 추천한다면?
앨범을 들어주셨으면 좋겠어요. 그 안에는, 여러가지 장르와, 여러가지 감정, 여러가지 노래 스타일이 담겨져 있어서, 일단은, 처음 드는 분은 첫번째 앨범 『The SHINee World』부터 들어주셨으면 좋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