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민호 홀릭
2차 출처 http://jhsv.tistory.com/36
대히트곡 "Juliette"을 내걸고 빛나는 일본 첫 이벤트! SHINee
2009년 여름, "쇼 음악중심"이나 "SBS 인기가요"등에서 그 모습을 안 보는 날이 없을 정도로 신곡 "Juliette"이 대히트한 SHINee. 빠르게 일본에서도 라이센스반 앨범 "ROMEO"를 발매한 그들이 8월 10일, 첫 일본 방문. 2000명의 환성에 휩싸인 도쿄 나카노 선플라자 호텔에서의 이벤트의 모습을 리포트합니다!
일본 팬에게 서프라이즈는 압권의 솔로 퍼포먼스!
데뷔곡 "REPLAY(누난 너무 예뻐"로 중고생들 뿐만이 아니라 누나들의 마음을 단단히 캐치. 작년 신인상을 휩쓴 No.1 신인 남성 그룹 SHINee가 을 위해서 대망의 첫 일본 방문을 했다. 이벤트에는 약 2000명의 팬이 쇄도. 교복을 입은 중고생도 많았고, 그 활기에 한류의 선을 넘은 새로운 바람이 느껴졌다.
이벤트는 히트곡을 연발한 라이브 & 솔로 퍼포먼스, 토크타임, 지적 게임, 팬과 함께 "Juliette" 안무를 추는 댄스타임, 애장품 선물 추첨회 & 전원과의 하이터치회 등, 3시간이 넘었다. 가득한 내용으로 5명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다.
(생략)
데뷔 1년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는 하이레벨의 퍼포먼스와 당당한 팬 서비스. SHINee가 일본에서도 몬스터 그룹으로서 대활약하는 것을 예감하게 하는 충실한 하루였다.
합동 인터뷰 Q&A
데뷔 계기는?
Key 저희들은 모두 2~3년전에 오디션이나 스카우트를 통해서 사무소에 들어갔어요. 연습생들에 의한 험한 경쟁 끝에 2007년 SHINee 멤버로 선발되서 1년 후 데뷔했어요.
첫 공식 일본 방문의 감상은?
온유 많은 팬 분들이 공항에서 마중나와주셔서 기뻤어요. 숙녀같은 누나분들(일본어로) 의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Key 개인적으로는 차 운전석이 한국과 반대인거에 놀랬어요. 참신했어요.
태민 저는 음식이 맛있어서 감동했어요! 스시랑 타코야키.. 최고에요!
일본에서 가보고 싶은 장소는?
민호 도쿄돔에 가보고 싶어요.
태민 오키나와에서 라이브를 하고 싶어요! 그리고 하라주쿠랑 도쿄 디즈니랜드에도 가보고 싶고요.
먹어보고 싶은 일본음식은?
종현 면 종류를 좋아해서, 우동이나 라면, 소바… 면 종류를 제패하고 싶어요!
온유 돈페이…? 틀렸다. 센베를 먹어보고 싶어요.
민호 저는 전통요리에 도전해보고 싶어요.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목표를 알려주세요.
온유 컨템퍼러리 밴드로서 SHINee의 컬러를 확립하고 싶어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응원해 주세요.
#샤이니 #온유 #진기 #화보 #인터뷰 #2009 #10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