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chiyonu_u 
170513 신면팬미팅 요리퀴즈코너에서앞치마를두른샤이니쨩♡ 앞치마는자주입는지?라는질문에 온유: 전혀안입어요 종현: 요리는하는데앞치마는안입어요 태민: 요리좋아해요 객석: 에엣?! 태민: δvδ💢  

@/OneewMinee

170513 신면팬미팅 태민문제<내가지금먹고싶은것은?> 온유: 어머님이해주시는밥 (땡🙅) 민호: 삼겹살 (땡🙅) 태민: 비슷한데…힌트는돼지가아니에요🐽…나아까말했는데ㅋㅋ 키군: 갈비찜! ←정답♪

@/oneewxminee

170513 신면팬미팅 민호문제<내가가장자신있어하는요리는?> 키군: 너가요리를한적이있어? 민호: 있습니다! 태민: 라면 온유: 김치찌개 민호: 아닙니다❌❌ 키군: 김치볶음밥!? ←정답♪

@/OneewMinee

170513 신면팬미팅 지금먹고싶은요리는?질문(태민)에서온유가「어머님이해주시는〇〇」라고대답하자태민이가살짝(*`н´*)욱해서「아니에요」라고대답 '나는더이상어린애가아니야'라고생각한걸까? 온유가'어?아니야?'같은얼굴을했어요  

@/noriko05

170513 신면팬미팅 온유쨩자기턱쪽에뭔가묻은것같았는지태민님한테므ㅡ하고턱을보여줘서태민님이유심히보고아무것도없어라고했던장면이귀여웠습니다만(///∇///)(///∇///)(///∇///)  

@/2ooBaKeeP

170513 신면팬미팅 온유는중간부터자켓을벗어팔뚝이나오는깃을다여미지않은반소매셔츠상태로……엄청나게멋있었다😭 좀살빠진것같아  

@/5LoveSick

170513 신면팬미팅 애장품증정코너에서온유가공연때신었다는초록색신발을준비해왔는데냄새가걱정됐는지(⌒▽⌒)이거괜찮으려나요?라고하는데주저없이냄새를맡는태민(δvδ)←온유신자  

@/31on_taem_sw05

170513 신면팬미팅 키군은눈을보며감사합니다라며하이터치 민호는몸을숙여앞으로기울인느낌으로확실히눈을보고하이터치 종현이는님이이리로와같은느낌으로대기하는하이터치(웃음) 태민이는빵긋빵긋하이터치👼 온유도계~속웃는얼굴고정하고하이터치  

@/mushroom0505

170513 신면팬미팅 앞치마를하고요리에관한퀴즈를푸는코너에서종현이가가장먼저앞치마를다입었다 입는데능숙하지만(익숙하지만)요리할때는앞치마안한다고했다 느렸던건온유 요리전혀안합니다(⌒▽⌒)라고  

@/michuyuchu

170513 신면팬미팅 퀴즈에서마지막까지남은팬들한테멤버가하고있던앞치마에사인을해서선물해주는코너에서다들끈을목에걸어줬는데태민이는손가락으로뒤돌아봐?같은제스쳐를해허리끈까지묶어줬다! 민호는긴끈을뒤에서앞으로둘러감아줘서…보는것만으로땀이다났다♡ 

@/harayuu88

170513 신면팬미팅 애장품코너때온유는콘서트의상이었던스니커즈였는데킁킁하고냄새를맡아서그걸본태민이도온유의스니커즈냄새를맡았어(웃음) 귀여워♡  

@/michuyuchu

170513 신면팬미팅 온유군은한사람한사람한테감사하다고말해줬다 너무예의바르고멋졌다💚 좀살빠진것같은기분도드네 나는의미없이안녕하세요~~같은말이나했다 망충😅  

@/onewemi

170513 신면팬미팅 지금먹고싶은요리는?질문(태민)에서온유가「어머님이해주시는〇〇」라고대답하자태민이가살짝(*`н´*)욱해서「아니에요」라고대답 '나는더이상어린애가아니야'라고생각한걸까? 온유가'어?아니야?'같은얼굴을했어요  

@/noriko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