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들어오시는 분들에게 이벤트
14일 ㅇ ㅗ ㄴ ㅇ ㅠ 오빠 생일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ㅁ^
그래서 매년 했던 이벤트를 16년도에도 해요
제가 줄 수 있는건 영상 or 음성 뿐이라서 ㅋ
원하시는 영상이나 제가 정한 음성을 드릴려고해요

참여는 13일까지 이구요
참여자가 별로 없을 걸 알아요 ㅋㅋ작년에도 ㅋㅋ한명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여방법은
댓글에 비밀댓글로
[참여/원하는영상/음성 /이메일]입니다

영상은 2008년부터 2016년까지입니다
용량이 큰용량들은 되도록 안적어주셨으면하지만 ㅠㅠ적으신다면 알집분리해서 드릴게요 ㅋㅋ

음성은 뮤지컬음성을 드릴려고해요
선택하시면됩니다 형.용 vs 락오브
녹본이구요

절대 그럴일은 없지만 ㅋㅋㅋㅋ10명까지 받을게요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