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고 싶어도 꾹 참고 그랬는데
충동적으로 질러버렸다 ㅋㅋㅋㅋㅋ

어제 집에 도착했을때 ㅋㅋ앨범이 온 줄 알고 신나게 택배를 확인했는데 ㅋㅋ앨범은 ...오질 않고 seek가 ㅋㅋㅋ

몇달전에 주문한거라서 ㅋㅋ잊고 있었다 ㅋㅋ

일본어를 읽을줄 몰라서.......
글은 이해하지 못했지만 ㅋㅋㅋㅋ사진들이 너무 귀엽고 깨알같아서 좋았다 ㅋㅋㅋ그런데 글씨도 그렇고 사진도 조금만 더 컸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ㅋㅋㅋ
좀 더 크게보고 싶은 사진들이 너무 많았다 ㅋㅋ

 스캔뜰까 생각도 했는데 ㅋㅋㅋ
요즘 너무 바빠서 포기 ㅋㅋ
기회되면 해야겠다 ㅋㅋ

급하게 폰으로 찍기 ㅋㅋ
온숙이 언니가 매력적이어서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