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블로그와 유투브를 쉬려고 해요
바쁜건 아닌데...
공부를 해야되서... 제가 멈출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멈춰야하는데.... 영상이 또 올라올지도 몰라요 ㅋㅋㅋ하지만 최대한 자제하는걸로 ㅋㅋㅋ




누가 좀 말려주세요ㅠㅋㅋㅋㅋㅋ
아님 대신 올려주셨으면 좋겠다 힝 ㅜㅜㅜㅜㅜㅜㅜㅜㅜ



+++++++++++
29일 ㅜㅜㅜ
오늘 동영상 신고당했다ㅜㅜㅜㅜㅜㅜ
경고 2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개만 더 받으면 차단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11월 2일......
영상을 올려버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