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 Sweet Summer
여름, 실전! 6월에 2nd 앨범 『Boys Meet U』를 발매하고 현재 같은 타이틀로 아레나 투어 중인 SHINee. 8/21 수요일, 8번째 싱글 「Boys Meet U」를 발매하는 온유,종현, 키, 민호, 태민은 이번 여름 어떤 일에 마주칠까.
어느쪽이 좋아??
온유
반바지 or 원피스
역시 원피스
긴 머리 or 짧은 머리
짧은머리
Sexy girl or Pretty girl or Cutie girl
상관없음
운명의 U를 만나면 어떻게 할 거야?
아마 굉장히 망설일꺼라 생각함
여름에 얽힌 추억은?
어렸을 때 받에 놀러가서 부모님과 어긋나서, [다시 미아가 될 순 없어!] 라고 맹세했었습니다.
여름다운 곡이 완성 ?우리의 웃는 얼굴에 주목!
-------- 6월에 앨범을 발표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벌써 신곡을 발표했네요.
태민 : 쉬는 시간에 조금씩 준비하고, 한국에 돌아가서 레코딩을 한 상태라서, 계속 바빴습니다.
종현 : 항상 바쁘지만, 난 휴식 필요없어
키 : 잠깐~ 정말?
종현 : 일도 콘서트도 레코딩도 즐거우니까, 괜찮아!
------- 신곡 [Boys Meet U] 는, 어떤 곡입니까?
민호 : 귀여운 곡!
종현 : 여름에 어울리는 곡입니다. 이 곡은, 뭐라고해도 웃는 얼굴이 포인트. 우리들의 웃는 얼굴에 주목!
키 : 퍼포먼스라고 말하는 것보다, 즐거움을 표현한 것이 중요합니다.
온유 : 본 대로, 들은 대로, 즐겨줬으면해요.
------- 자켓과 MV도 비치에서 촬영했는데요. 산뜻함!
종현 : 오키나와입니다. 하지만, 모처럼 바다에 간 것인데 촬영만해서~. 바다에 들어간 건 10분정도. 태민은 해파리가 있어서, 5분정도밖에 들어가지 않았어요. 후회되지?
태민: 응. 모처럼 바다에 간건데!
------ 오키나와는 처음입니까?
키 : 그렇습니다! 타코라이스(문어밥(?))을 먹었습니다. 꿈같았어요~. 한국아이돌 친구들에게는 모두 오키나와에 간 적 잇으니까 [오키나와는 뭐가 유명해?]라고 물어서, [타코라이스를 추천]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니까 스탭 모두가 [꼭 먹고 싶어!]라고 부탁해.
종현 : [타코라이스가 뭘까?]두근두근 하면서 먹었더니, 문어 맛이 나는 밥이였습니다. 조금 상상과 달랐어 (웃음).
------ 일본어 Ver.이 된 [Dream Girl]은 [Sherlock]에 이어, 마이클잭슨 안무가이기도 한 토니택스터씨의 안무입니다만, 그의 충고로 인상이 남은 것이 있는 건?
키 : 기본이 중요하다는 것. 마이크스탠드를 사용한 춤이 특징인데도, 마이크스탠드를 사용한 기본형만 매일매일 많이 연습했었습니다. 본방송이 가까워질 때, 그것이 자연스레 몸에 베어서... 계속 춤을 췄는데도, 역시 기본이 중요시되는 걸 새삼느꼈어요.
----- 온유씨, 마이크 스탠드를 빙글빙글 잘돌리는 요령은?
온유 : 저는 어렸을 때부터, 여러가지 물건을 돌리는 것이 특기였기 때문에, 예전부터 요령은 꽉잡는거입니다 (웃음). 뭐든지 돌립니다.
키 : 그것은, 토니택스터씨와는 관계없습니다! (웃음)
----- 현재 열리고 있는 [SHINee World 2013 ~ Boys Meet U~]투어에서 발매전 3곡이 공개되서, 놀랐습니다.
키 : 그렇습니까? 저희들은 계속 연습을해서, 신곡이라고 느끼지 못하니까 (웃음).
종현 : 스테이지 위에서, 관객들이 놀란 모습이 보였습니다.
온유 : 이번 스테이지는, 정면 뿐만아니라, 양 사이드와 뒷 쪽도 사용하기때문에, 전방향에서 봤으면 합니다.
태민 : 저희가 팬 여러분에게 전하고 싶은 감동을 그대로 받아들여서, 같이 즐겨주세요.
키 : 지금까지 라이브와 조금 다른데요. 처음으로 일본 스태프들과 준비를 했고, 5명의 개성을 발휘할 수 있는 라이브가 되고 있습니다.
민호 : 화려한 장치보다는, 5명의 퍼포먼스에 주목해주셨음 하네요.
종현 : 일본데뷔가 2년이 경과 했습니다만, 보람을 느끼는 건, 역시 라이브입니다. 팬 여러분과 같이 SHINee는 성장을 하고 있구나~라고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출처] 샤이니 tvpia 인터뷰(번역본)|작성자 구름
#2013 #9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