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빛나는 샤이니입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더 온유입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태민입니다 
 안녕하세요 샤이니 민호입니다
 안녕하세요 키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엠 정말로 인사가 들릴 정도로 소리가 큰데요
엠 제대로 들렸죠 여러분 제대로 앉아주세요 여러분
엠 대인기의.. 저희들 처음이네요 
엠 잘 부탁드립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엠 덧붙여 멤버들은 어떤 식으로 부르나요? 멤버들끼리 부를 때 
 보통은 본명으로 불러요
엠 본명으로 부르는군요 어떤 식으로 부르나요?
 기범 기범아
엠 기범? 기범?
 물론 키가 본명이라고 생각하신 건 아니지요
엠 그건 그렇죠
엠 키라고 해서 저는 엄청 키가 본명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닌 거군요
 에~
엠 아니군요 보통 본명으로 부르는군요 여러분들은

엠 어제 도쿄돔에서 팬클럽 이벤트를 하셨는데 도쿄돔 어땠나요? 
 그렇네요 언제나 돔이라는 큰 무대에서 무대를 하면 어러분이 엄청 많이 응원해주세요 
    그래서 저희가 힘도 받고 감동도 받아서 전력으로 하게 되는데요 정말로 어제도 전력으로 응원받아서 오늘 힘이 많이 나네요
엠 즐거우셨나요 도쿄돔 
태 즐거웠어요
엠 어제 돔 이안에서 가신 분?! 전원이 전원이 갔다네요 이런 일이 있어? 전원이래 
엠 어제도 봤는데 이렇게 소리지르는 건가요? 대단하네요 어제 도쿄돔보다 가까이 보는 거죠
 그렇네요 확실히 
엠 압도적으로 여기서 보는 게 가까우니까 
엠 거리감이 다르니까요 오늘 라이브 후에 피곤하실텐데 잘 부탁드립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엠 이런 코너를 준비했습니다 온유군 타이틀 부탁드립니다
 샤이니 맘대로 앙케트!
 잠시만요 표정은 뭔가요? 어떤 표정인가요 
 죄송합니다 맘대로 했어요
엠 아마도 *도나리 역사상 가장 핸섬이었어요 (*ドナリ큰 소리로 외치기, 특히 일본 방송보면 코너 소개할때 목소리 높여서 말할때)
엠 가장 핸섬하고 귀여웠어요
엠 그런 핸섬한 도나리 들어본 적이 없어요 한 번 더 해줄래요? 
 ㅎㅎㅎ
엠 한 번 더 해줘요
 샤이니 맘대로 앙케트
엠 대단하네 
엠 정말 이렇게 멋있는 거 들어본 적 없어

샤이니 맘대로 앙케트
엠 첫 번째 가볼까요 이겁니다 
(효과음)
엠 그렇게나 놀란 건가요? 놀랐어요?
 죄송해요 척해보았어요 ㅎㅎㅎ
 놀랐어요
엠 샤이니 안에서 가장 여름을 만끽할 것 같은 멤버는? 그 이유는? 멤버 여러분은 어떤가요? 여름을 만끽할 누가 가장
 아마도
 저 아닌가요 
 에? 민호군이 더운 걸 원래 좋아해서
 뜨거운 남자지만 저는 여름에 태어났으니까
 아 맞다 맞아

엠 여름에 태어나서 여름이 좋다
 그렇네요
엠 겨울보다 여름이 좋은가요?
 겨울이 좋아요
엠 조금 전에 여름이 좋다고 말했잖아요
태 아~저는 겨울이 좋지만 여름이 더 어울리는 사람이 아닐까
엠 누가 가장 어울리냐라는 이야기가 되면 내가 가장 어울리는 게 아닌가 이거군요
 그렇네요 

 저는 아마 민호군이 가장 여름에 즐기지 않나
엠 어울려요?
 그렇네요
 그건 그렇네요 
 스포츠 좋아하고 언제나 여름은 덥잖아요 밖에서 축구하거나 골프 하거나 저는 집안에만 있는데 
엠 집에만
엠 그렇네요 키군 아까부터 계속 이러고 있어서 열사병 시작한 줄 알았어요 
 ㅎㅎㅎ 그런거 아니에요
엠 말해줘요 키군 힘들면 말해줘요 모두 눈치 못 채니까 말해줘요
엠 괜찮나요 좌우간 키군이 걱정되어서
엠 키군 열사병이면 조용히 오른손 들어줘요 물 줄 테니까

엠 어울려도 전부
엠 모두 어울려요
(들리는 손)
엠 벌써? 힘들어? 물 줄까요?
 물 물 물
 아무것도 말하지 않을 때 원래 표정은 이런 느낌입니다
엠 쿨하니까요 
 쿨하네요
엠 왜 오차노 센세같이 앉아있는 거야? OO의 달인 같은 앉기야

(데리러 가)


엠 어떤 앙케트인지 팬 여러분의 답을 들어보겠습니다
엠 하이시상은 민호군이라고 이유는 불꽃 카리스마를 발동해서 매일 일이 끝나면 열중해 러닝 등을 할 거 같은 이미지가 있으니까!라고 했네요
 아~
엠 러닝도 하나요?
 민호군은 잠은 안자지만 러닝은 해요
엠 런닝을 하는군요
 에?!
엠 매일 달리나요?
 거짓말이었습니다
 매일
엠 이 불꽃 카리스마는 뭔가요?
 닉네임입니다
엠 닉네임 닉네임이 불꽃? 무슨 별명인 건가요 불꽃 멋있는? 하나하나 멋있네요 전부 전부 멋있네요. 민호군이 여름에 어울린다고

엠 다른 의견도 왔어요 루루상 온유군이 여름에 어울린다 이유는 바다낚시와 스노클링을 하며 해변에서 치킨을 먹을게 분명하니까
엠 그래요? 스노클링 하나요 온유군
 가끔씩 휴식할 때
엠 하나요?
엠 해변에서 치킨 먹나요?
 에 좀 미묘하네요 그건...
엠 그렇네요
 치킨은 언제나 먹지만요
엠 하지만 치킨을 먹을게 분명하니까!라고
온 확실히 치킨을 좋아하네요
엠 치킨을 좋아하군요 덧붙여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뭔가요?
 치킨입니다
엠 치킨이군요 그렇죠 먹는 게 정해진 거네요
 그렇네요 
엠 온유군도 여름에 어울린다고
 여름보다 치킨이 어울리는 사람이네요

엠 유빈씨는 다시 민호군 수박 깨기를 혼자서 깰 거 같으니까
엠 수박 깨기를 혼자서 손으로 하는 타입인가요 봉으로 수박 깨지 혼자 못하죠
엠 눈 가리고 다른 사람들한테 지시를 
 눈으로

엠 덧붙여 멤버끼리 바다 가본적 있나요?
 다 같이요? 프라이빗으로요?
엠 네
 프라이빗은 없죠
민 프라이빗은 없는데 PV 촬영으로
 그건 일이니까 프라이빗이 아니야 
 맞아맞아
엠 드라이하다
엠 그렇게 냉정하게 말하다니 그건 일이니까
 솔직해요

 그런데 프라이빗으로 네 명이 같이 가본 적은 없네요
 그렇네요 
 그런데 외국에 가서 일 끝나면 거기에서 모여서 밥을 먹거나는 하네요
엠 네 명이서? 
 네 
엠 외국에서 넷이 밥 먹는 건가요? 가게 사람 놀랄 거예요 엄청 핸섬한 네 명이 왔다고 
    괜찮나요? 뭐 먹나요? 네 명이 외국 가면? 미안해요 엄청 물어봐서 
 아! 죄송해요 그렇게 말해도 호텔의 방안이라서  
엠 아 방 안에서 네 명이
 룸서비스나
엠 누구 방으로 가요?
 매니저의 방이나
엠 누군가의 방이 아니고 매니저 방에 모이는군요 그렇군요 

엠 이렇게 여러 앙케트를 했는데 다음 질문으로 갈까요 다음 질문은 가장 겁이 많은 멤버는? 그 이유는?
팬 (웅성웅성)
엠 벌써 모두가 
엠 유리상 태민군이라고 
 오
엠 벌레랑 마주치면 무서워하는 게 장난 아니라고
 그건 그렇네요
 벌레는 싫어해요
엠 싫어해요?
 별로 벌레는 무서워하지 않은데요
 무섭지 않아?
  그냥 벌레를 싫어해서 
엠 모든 벌레? 예를 들어 투구벌레나 하늘가재나...왜 만지고 있는 거야? 계속? 벌써 무서워진 거야?
 왜 무시하는 거야?(벌레=무시, 동음이의어 개그)
엠 왜 그런 거야?
 갑자기 벌레 이야기를...
 손을 왜 
 안심하게 되네요 이렇게 하면
엠 안심되는 거야?

엠 근데 아까부터 어깨에 벌레 앉아 있잖아요 아 무서워한다
엠 순간
 그렇네요
엠 전부 안되는군요 나비도 안 되나요?
 벌레는 전부 싫어요 모기도 싫고
엠 아~모기 좋다는 사람을 별로 들은 적이 없네요
 그렇네요 확실히 잉~~

 이렇게 밖에서 이벤트를 한 적이 있는데요 한국에서. 밤에 저런 조명에
엠 벌레가 엄청 오잖아요
 엄청 춤출 때 멋있는데 에블바디 춤추면서 벌레가 오면 그대로 도망가 버린 어디 가는 거야?
엠 노래 부르면서 도중인가요?
 도중에
엠 벌레가 오니까
 네 
엠 전혀 야외 이벤트에 안 어울리잖아요 시간적으로도 슬슬 벌레 올 거예요
엠 낮이어서 다행이네요 오늘은
 그래서 여름에는
엠 밖에서는요

엠 멤버 한 명과 1일 데이트하면 가장 재밌게 해줄 멤버는 누구인가요 그 이유를 알려주세요 누구랑 데이트를 하면 가장 재미있을지  
엠 우선 케이코상 온유군이 즐거울거 같아요 이유는 오야지개그를 말해줘서 이동 중이나 기다리는 시간이나 아무것도 하지 않는 시간도 재밌을 듯!
엠 온유군 오야지개그 말하는 거야?
 죄송한데 단지 그것뿐인가요 아저씨라서?!
엠 오야지 개그 말하나요?
 좋아하네요 
 해줘

엠 그렇군요 어떤 말을 하나요 오야지개그할때
 가끔 그냥 자연스럽게 나와요 
엠 자연스럽게 나와요? 오야지 개그가?
 아까 벌레 이야기 할 때 민호군이 손을 흔들지 않았쟝~ 했는데요 왜 엠씨가 말하는 걸  무시스루노라고 제가
엠 자연스럽게 
엠 역시나 선술집 아저씨랑 다를 게 없잖아 그렇구나
 감사합니다
엠 그런 걸 말해주니까 즐거울 거라는거네요
 그렇네요

엠 근데 너무 슬쩍 말해서 말장난을 눈치채지 못하는 패턴도 있겠네요
온 가끔 뭔가 자기 전에 생각하면서 그걸 재밌었구나~라고 
 스스로 생각하는 거야?
엠 자기 전에 
엠 오늘 내 오야지개그 재밌었다고 산마(일본 유명 개그맨)씨랑 같잖아
엠 즐거우니까 괜찮지요
온 본인이 그렇네요 죄송해요 ㅎㅎㅎ
엠 오늘 나 재밌었다고 생각하는군요 그러면 즐겁지요 

엠 다른 분은요
엠 다른 분은 아야나씨인데요 키군과 같이 데이트하고 싶다고 이유는 요리같은 걸 같이 만들 수 있고 쇼핑도 재밌을 것 같아요
엠 키군 요리 특기인가요?
엠 확실히
 좋아해요
엠 좋아하는군요
 잘하잖아
 요리 특기예요
 스파게티 
 파스타나 
 만들어준 적이 있어서 멤버에게 
엠 무슨 스파게티인가요 
 오일 스파게티랑 
 로제파스타랑 
 스테이크
 스테이크를 구워서
엠 전부 대답하게 하는
 ㅎㅎㅎ

엠 키군 요리 잘하네요 같이 요리 만드는 게 좋네요 확실히 데이트를 할 때 
엠 일식은 만들어본 적 있나요
 일식은 만들어본 적이 없네요 스키야키는 만들어본 적이 있어요
엠 그렇군요 도전해봤으면 좋겠네요
 그런데 재료가 좀 다르니까요
엠 그렇군요 한국요리는 뭐가 특기인가요?
 한국요리로는 김치찜 있네요
엠 모두 먹어본 적 있나요? 
 없어요 
엠 특기인데 없군요
 본적도 없구
 이 안에서 잘해요
엠 멤버 안에서 가장 잘하는군요 요리를 잘하는 건 좋네요

엠 그렇네요 다음은 태민군 미도리씨가
 기쁘다
엠 노플랜이어도 천진한 태민과 있는 것만으로 재밌을듯
 ㅎㅎㅎ
엠 근데 재밌을 것 같아요 태민군 뭔가, 어디 가고 싶어라고 물으면 벌레가 없으면 어디라도 좋아라고
 맞아요 저는 긍정적이라서 성격이 긍정적이라서 어디라도 괜찮아라고 
엠 어디라도 즐길 수 있는 거죠? 분명 
 음 그렇겠죠 
 정말?
 그렇네요 

엠 실제 가야 한다면 어딜 가고 싶나요 본인은? 
 저는 데이트하면... 
엠 노플랜이구나
 경치가 좋은 곳이나 예를 들어 후지산도 이쁘고 오르거나
엠 태민군 후지산 벌레 있네요 괜찮나요?
 있네요 
 아마도 괜찮을지도
엠 괜찮나요? 그래도 경치가 좋은곳으로 데이트 가고 싶으니까 노플랜으로 즐기는 것도 괜찮네요

엠 계속해서 키라라씨는 민호씨랑 같이 가고 싶다고 이유는 여러가지를 생각해서 자신을 즐겁게 할 에스코트를 해줄 것 같아라고 
 오~
엠 모두가 아~라고 데이트 플랜 생각하시나요
 어 이건...
엠 설마의 노플랜인가요 
 노플랜인데요 매일매일 마음의 계획이... 있을까나?
 아! 마음 안에 언제나 
 맞아 비밀
 비밀인가요
엠 모두가 생각할 때는 에스코트를 해줄 것 같다고 
엠 해줄 것 같아요 전부 레이디 퍼스트로 상냥한 느낌이 드는데요
 상냥해
엠 아 상냥해
엠 지금 어디에 뭐를 권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엠 저쪽이라고

(아이원츄)


 어디로 드라이브를 가면 좋을까 
 화난 거야?
엠 샤이니가 도쿄 거리를 1시간 동안 자동차를 타고 드라이브하는 방송을 합니다
엠 덧붙여 그 방송의 사회는 도리안즈의 츠츠미입니다 
팬 오~
 네 맞아요
엠 개그계에서는 신인인데요 거의 샤이니계에서는 츠츠미로 좋아해주시는
엠 츠츠미는 물론 어제 도쿄돔 엠씨였죠
 어제 엠씨였어요
엠 어떤 인상인가요 츠츠미는 죄송합니다 아무도 관심 없는 걸 물어서요 저 꽤 만나서요 물어볼까나 해서
 상냥하고
 상냥하고 말도 빠르고 꽤 재밌는 사람이네요
엠 아 다행이다
엠 태민군이 벌레랑 츠츠미가 싫어요라고 들으면 어쩌나 했어요
 ㅎㅎㅎㅎㅎ
엠 츠츠미가 벌레보다 조금 더 싫어요 그런데 칭찬해줘서 다행이네요

엠 그 드라이브 수록은 이번 달 거리에서 촬영하는데요 어디에 가면 좋을까 물어봤는데요 
엠 유미씨 오쿠타마 종유굴 오쿠타마? 도내 드라이브인데 오쿠타마면
엠 그것만으로도 편도로 방송 끝날지도 모르겠네요
 오쿠타마? 오쿠타마?

엠 이건 A-YO씨 도쿄타워 가주세요 도쿄타워 어떤가요 드라이브로 여러분 
 저 가본 적 없어요 
엠 가본 적 없군요
엠 뭔가 도쿄타워에 관한 에피소드가 있다고 들었는데요 샤이니 여러분
 아!
민 도쿄타워 샤이니 색 에피소드 아닌가요?
 아! 팬 여러분들이 아마도 샤이니 색으로 만들어 준거죠? 조명으로 아니야?
 그거 회사가 
 회사가

엠 누가 했는지는 괜찮고 샤이니 색이 된 사실이 중요한 거죠 
 그겁니다 
엠 진지하다 모두 
엠 샤이니 컬러로 도쿄타워가 된 거죠 
 네 
엠 샤이니 컬러가 아닌 도쿄타워에 가보는 건 어떤가요?
엠 가본 적은 아무도 없나요?
 가본 적이 없으니 가보고 싶네요
엠 도쿄타워 그럼 괜찮지 않나요 드라이브로

엠 스카이 트리는요?
 가본적 있어요
엠 있군요 그건 프라이벳으로?
팬 에?!!
 에헤헤헤
 정말로?
 저 매니저상이랑 같이ㅎㅎㅎ
엠 스카이 트리 같이 가셨나요?
엠 저기 히쭉히쭉 거리는 남자 말인가요?
 네
엠 당신 정말로 매니저인가요? 맘대로 옆에서 들어온 거 아니죠? 매니저씨죠 확실히?
 네 매니저씨입니다
엠 남성 팬 아닌가요? 
엠 앞에서 이렇게

엠 매니저씨랑 같이 위에는 안 갔었나요?
 위에는 [안 올라갔어요]
엠 스카이트리는 
엠 안 올라갔군요
 갈 수 없었어요 
엠 못 갔군요
 밑에서 계속 이렇게 사진을 이런 느낌으로
엠 온유군 아마도 좀 더 뒤로 물러섰으면 예쁘게 찍혔을 거예요 이렇게 손 앞에서 찍힐까요
엠 올라가 봤으면 좋겠네요 50초 정도 걸리니까
 근데 빌딩 안이어서 이런 자연스러운 포즈밖에 
엠 이렇게 해서요 
 네

엠 도쿄타워도 가면 한번 올라가 보세요 모처럼이니까요 위에 올라갈 수 있으니까요 높은 곳은 괜찮나요 여러분? 높은 곳은
 괜찮아요 
 세명은 괜찮은데 키군은 좀 무리가 아닌가요 
 그런데 라운지나 괜찮잖아
 지금은 익숙해져서 괜찮아요 
엠 괜찮아졌나요 그럼 여러분 도쿄타워 드라이브 가서 올라가 보세요
 가보고 싶네요

엠 린타상이 도쿄돔이랑 요요기 체육관
엠 요요기 체육관은 
엠 돔은 어제 했으니 요요기 체육관은 왜 추천일까요 여러분 뭔가 추억이 있나요
 샤이니가 처음으로 콘서트를 한 장소가 요요기 였어요
엠 요요기 제1체육관이었나요 처음으로 일본에서 콘서트를 한
 샤이니의 의미가 있는 장소라고 해야 할까 
 중요한 걸까나

 자동차 타서 그대로 안으로 들어가기만 해서 주변에 걸어보거나 해본 적이 없어요 
엠 그렇군요 요요기 체육관 주변을 샤이니 네 명이 걸어가는 건가요? 거기 낮에 할아버지밖에 없는데 네 명이 걷는 건가요 그 주변을 
 그리고 도쿄돔이라고 하면 뭔가 제트코스터 같은 게 있잖아요
엠 네 네
 도쿄돔 시티 
 맞아 도쿄돔 들어가기 전에 그거 보이면 언제 타보고 싶다고 생각한 적이 있어서  
 타보고 싶다고 
엠 엄청 무서워요 괜찮나요 제트코스터나
 그렇게나 무섭나요 
엠 정말 무서워요
 롤러코스터 정말 좋아해요
엠 좋아해요?
 좋아해요
엠 자 그럼 모두 가보면 되겠네요
엠 괜찮으려나 
 타는 거
엠 타는 거 괜찮나요? 전부
온 괜찮아요
 소리는 커지겠지만 타면 어쩔 수 없잖아
엠 타고 싶은 거 아니잖아요 무섭잖아요
키 확실히 그렇네요
엠 요요기 체육관도 확실히 모두가 가는 것도 그때를 떠올 릴 수 있어서 좋을지도 모르네요 듣고 있나요?
 죄송합니다
엠 추억에 잠길 수 있는 느낌으로 요요기 체육관도 괜찮지 않나요 드라이브로 

엠 피스상 레인보우 브릿지 야경이 이쁘다고
엠 이거 좋지 않나요 
 그건 본 적이 정말 많네요
온 그렇네요  공항에서 여기까지 계속 
엠 공항에서 올 때 꼭 지나가니까
 네
엠 역시나
엠 레이보우브릿지는 그럴지도 모르네요
엠 의외도 네 명이 야경을 보는군요
 자동차 안에서
엠 내린 적은 없군요

온 예를 들어 그럼 걸어보는 건 어때?
엠 어디? 레인보우 브릿지? 샤이니가 하네다 공항에서 도내까지 걸어온다고?
온 안 되나요?
엠 안돼 안돼 샤이니가 레인보우 브릿지를 걸어오는 건 사건이야 그거야말로 막히잖아 그걸로 걷게 되면

엠 야카타부네(놀잇배)는 어떤가요 
엠 좋잖아 야카타부네
엠 아시나요? 야카타부네가 뭔지
 모르겠어요 
엠 모르군요
온 
엠 레인보우 밑에 바다 있잖아요 거기에 배 있잖아요 
 아~
엠 거기서 튀김이나 일식 먹을 수 있어요 
 그거 좋잖아
엠 불꽃놀이랑 
 괜찮네요 가보고 싶다
 하고 싶다 
엠 드라이브라고 했는데 배타도 되는 거야?
엠 괜찮지 않아? 마지막에
엠 괜찮은 거야?
온 당했다!

(써니사이드)

오늘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이상 빛나는 샤이니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또 만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