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NY SIDE


180811 썸머스테

이런 코너를 준비했습니다 온유군 타이틀 부탁드립니다

온유 샤이니 맘대로 앙케이트!

민호 잠시만요 표정은 뭔가요? 어떤 표정인가요

온유 죄송합니다 맘대로 했어요

아마도 *도나리 역사상 가장 핸섬이었어요 

가장 핸섬하고 귀여웠어요


*ドナリ큰소리로 외치기


TalK 1

180811 썸머스테 여름에 어울리는 사람은?

온유군이 여름에 어울린다

     이유는 바다낚시와 스노클링을 하며 해변에서 치킨을 먹을게 분명하니까

그래요?스노클링 하나요 온유군

온유 가끔씩 휴식할 때

해변에서 치킨 먹나요?

온유 에 좀 미묘하네요 그건..

그렇네요

온유 치킨은 언제나 먹지만요


하지만 치킨을 먹을게 분명하니까!라고

온유 확실히 치킨 좋아하네요

덧붙여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온유 치킨입니다

치킨이군요 그렇죠 먹는 게 당연하네요

온유 그렇네요

온유군도 여름에 어울린다고

태민 여름보다 치킨이 어울리는 사람이네요


TalK 2

오야지개그

타워사진찍기

180811 썸머스테 스카이트리

(드라이브 장소로 도쿄타워 추천)

스카이 트리는요?

온유 가본적 있어요

있군요 그건 프라이빗으로?

에?!!

에헤헤헤

정말로?

온유 저 매니저상이랑 같이ㅎㅎㅎ

스카이 트리 같이 가셨나요?

저기 히쭉히쭉 거리는 남자 말인가요?

온유 



당신 정말로 매니저인가요? 맘대로 옆에서 들어온 거 아니죠?

      매니저죠 확실히?

온유 네 매니저씨입니다

위에는 안 갔었나요?

온유 위에는 [안 올라갔어요:한국어]

안 올라갔군요

온유 갈 수 없었어요 

못 갔군요


온유 밑에서 계속 이렇게 사진을  이런 느낌으로

온유 군 아마도 좀 더 뒤로 물러섰으면 예쁘게 찍혔을 거예요

    이렇게 손 앞에서 찍힐까요

올라가 봤으면 좋겠네요 50초 정도 걸리니까

온유 근데 빌딩 안이어서 이런 자연스러운 포즈밖에

이렇게 해서요

온유 




+ Recent posts